불면증에 좋은 라벤더 아로마오일

불면증에 좋은 라벤더 아로마오일

불면증에 좋은 라벤더 아로마오일



불면증에 아로마오일 중 '라벤더'가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우연히 보게 된 아로마오일 체험단이 있기에 보니 라벤더가 있어서 신청했는데,

기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답니다.

이번에 체험하게 된 아로마오일은 총 세 가지인데, 

그 중 라벤더가 역시 불면증, 수면에 효과가 있더라고요.

요즘은 덕분에 피로가 덜해서 만족스러워요.

물론 다른 아로마오일도 모두 좋았기에,

세 가지 아로마오일 라벤더, 레몬, 페퍼민트를 제가 사용한 방법을 적어봅니다.


아로마오일_불면증

인트로키트로 구성되어 있는 아로마오일 세 가지에요.

라벤더, 레몬, 페퍼민트

비닐을 벗기니 은은하게 향기가 나더라고요.




아로마오일_불면증

설명서와 함께, 아로마오일의 향기가 납니다.


아로마오일_불면증

세 가지의 오일이 들어 있어요.

  

아로마오일_불면증

라벤더, 레몬, 페퍼민트~ 이제 제가 사용한 이야기 구체적으로 적어볼게요.


아로마오일_불면증

라벤더는 안정시켜주는 향이라고 하네요.

고대에서는 목욕, 휴식, 요리와 향수로 쓰였다고 해요.

그럼 불면증에 효과가 좋다는 라벤더 한번 써볼까요.


아로마오일_불면증

뚜껑을 열어보니 진한 향이 나는데, 그리 썩 맘에는 안든다고 옆지기가 말하네요.

불면증과 숙면에 좀 효과를 볼까 기대하며, 


아로마오일_불면증

가장 쉬운 방법, 티슈에 두번 찍어서 머리맡에 두고 잤어요.(사실 한번만 하세요. 향이 진해요.)

향이 진하다 싶지만, 초반에 바로 깊은 잠으로 빠지면서 꽤 오래 깊은 잠을 잘 수 있었어요.

하룻밤에 자면서 최소 세번이상은 깨서 화장실 가고 뒤척이고,

새벽에 한번 깨면 다시 잠들기까지 시간이 걸리거나, 아예 못자거나...

옆에서 뒤척이니 저 또한 잠을 잘 못자는데, 

라벤더 머리맡에 두고 자면서 부터는 중간에 자주 깨질 않더라고요.

물론 옆에서 저도 라벤더의 덕으로 훨씬 깊이 잠을 잘 수 있어서 좋았고요.

그래서 매일 사용중인데, 라벤더는 아마 평생 사용하게 될 것 같아요.




아로마오일_불면증

페퍼민트~ 그 유명한 멘솔, 전 페퍼민트차도 좋아해요.

'물이나 음료에 1~2방울 정도 희석하여 마십니다'라고 쓰여있어요.

아로마오일을 먹기도 한다는건 첨 알았어요.

하지만 오늘은 더 먹지않고 다르게,


아로마오일_불면증

오늘은 머리감고 마지막 헹굼물에 페퍼민트 두어방울 넣어서 헹궈주기로 했답니다.


아로마오일_불면증

시원한 향이 욕실에 퍼지면서 화아~ 눈이 엄청 시원하더라고요.

그 청량감에 기분까지 상쾌해져요.


아로마오일_불면증

마지막 오일은 레몬이에요.

디저트나 메인 요리에 첨가하면 풍미를 높여 준다고 하네요.


아로마오일_불면증

전 그래서 드레싱에 첨가하기로 했답니다.

식욕이 마구 당기는 향이에요.


아로마오일_불면증

그린샐러드위에 오븐에서 구운 돈까스를 올리고 드레싱을 뿌려줍니다.


아로마오일_불면증

레몬향이 나면서 완전 상큼해요.

돈까스가 오븐에 구워서 기름기가 없지만, 

기름진 음식이나 튀김에 레몬향이 더한다면 느끼함이 훨씬 덜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전 워낙 기관지가 약해서 기침이 좀 심했거든요.

이때에 아로마오일 중 유칼립투스를 목걸이에 담아서 걸고 다녔었어요.

기침 나올때마다 그 향을 마시면 괜찮아지곤 했는데,

아로마 오일이 참 두루두루 효과가 좋은 것 같아서 좀더 공부해 봤음 하는 욕심이 생겨요. 

^^


식품으로 섭취가 가능할 정도로 안정성이 있어야 하는데, 

이번 제가 체험한 도테라오일은 안전한 것 같더라고요.

좀더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고요.


010-4936-8116 

도테라 오일 판매처 웰라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