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우드 반찬쇼핑몰 후기, 구수한 시래기들깨국

델리우드 반찬쇼핑몰 후기, 구수한 시래기들깨국

델리우드 반찬쇼핑몰 후기, 구수한 시래기들깨국


올 여름처럼 더운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친구들은 불 앞에서 요리를 했네 안 했네 말이 많았지요.

저 또한 최대한 불 앞에서 요리 안 하려고 무지 노력했습니다.

진작 델리우드를 알았다면, 시래기들깨국 잔뜩 주문해서 먹었을 것 같아요.

오늘은 델리우드 반찬쇼핑몰 후기를 적어볼거에요.

델리우드의 반찬들이 어땠는지 궁금하시면 스크롤 내려주세요.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델리우드 맛깔스러운 반찬으로 깔끔하게 한 상차립니다.

불고기, 쪽파김치, 고사리나물, 미역줄기볶음, 꽈리고추멸치볶음, 시래기들깨국까지

푸짐하게 집밥 챙길 수 있어서 좋네요.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아이스박스에 얼음팩 넉넉히 넣어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델리우드 반찬쇼핑몰의 주문내역이에요.

요즘은 싱글족도 많은데, 이렇게 삼만원도 안 되게 주문해 두면 

일주일정도는 거뜬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시래기들깨국, 국산시래기에 국산 들깨가루에 

맛난 델리우드 육수로 맛있게 끓여서 만들었습니다.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국물 한방울 안 흐르게 잘 포장되어 왔네요.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양도 제법 되어서 2인 두끼정도는 해결할 수 있어요.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호주산 소불고기 250g 생각보다 양이 있고, 달지 않아서 좋네요.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양념이 푸짐하게 들어간 쪽파김치 맛있는 냄새가 확 나네요.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밑반찬 세가지, 

고사리나물, 미역줄기볶음, 꽈리고추멸치고추장볶음

양도 제법 나와서 꽤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엄마가 차려주신 집밥같은 한상 차려 졌습니다.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소불고기, 달지 않고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반찬도 저희집 입맛엔 약간 짠듯 했지만 다 맛있더라고요.

특히 전 꽈리고추멸치고추장볶음이 맛있어요.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오~ 쪽파김치 정말 맛있어요.

국물이 좀 넉넉했다면 라면을 당장 끓였을 것 같아요.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오늘은 히트작은 시래기들깨국이에요.

구수한 맛이 진하게 우러나와 감칠맛이 돌면서 입맛을 돋우네요.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밥 위에 불고기도 올려 먹고,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맛난 쪽파김치도 먹고,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고사리나물도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미역줄기도 질기지 않고, 중간에 달달하게 씹히는 양파까지 다 맛있네요.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무엇보다 꽈리고추와 멸치가 고추장과 너무 잘 어울려요.

옆지기가 고추가루 안 먹는데,

오랜만에 칼칼한 이런 반찬들 정말 맛있네요.


델리우드_반찬쇼핑몰후기

오늘의 '히트다 히트'는 시래기들깨국, 

구수하니 국물이 진국이라 밥 말아먹으니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화학조미료도 넣지 않고 만든 델리우드 반찬쇼핑몰 후기점수 후하게 줍니다.

델리우드반찬 전반적으로 짜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특유의 파는 반찬 맛이 없는데, 아마도 조미료를 넣지 않아서 인가봐요.

입맛 까다로운 옆지기도 잘 먹어요.

집밥 같은 반찬쇼핑몰 찾기 어려운데, 델리우드는 만족스럽네요.

홈페이지 방문해 보니 다양한 반찬이 가격도 저렴하니 맛깔스러워보입니다.

^^


델리우드 반찬쇼핑몰 홈페이지 방문하기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