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역 맛집·방배역 데이트] 셰프의 퓨전요리 '골드스푼'

[방배역 맛집·방배역 데이트] 셰프의 퓨전요리 '골드스푼'

[방배역 맛집·방배역 데이트] 셰프의 퓨전요리 '골드스푼'

방배 먹자골목의 퓨전요리 맛집인 '골드스푼'

특히 프랑스 요리와 한식 요리의 만남 퓨전요리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분위기 또한 술 먹기 좋아서

친구들은 물론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공간이라 생각되네요.

셰프님이 직접 만드는 팬스테이크와 파스타떡볶이 완전 맛있다고 하니

오늘 저랑 방배역 데이트 어떠세요.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좀 걷다보니 방배역 맛집, '골드스푼'에 도착했습니다.

골드스푼의 대표메뉴가 보이는데, 유명한 등심팬스테이크 기대가 됩니다.

방배역 3번출구에서 가깝네요.


[방배역 맛집·방배역 데이트] '골드스푼'

전화: 02-586-2369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골드스푼으로 내려가는 입구에 이런 멋진 사진이 걸려 있어요.

친구들 모여서 한 잔 하기 좋은 곳...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입구에 들어서니 안쪽으로 넓은 홀이 보입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분위기, 심장비트와 맞아 떨어지는 음악까지...

술 마시기에 딱 좋은 공간으로 보여요.

제가 사진찍는다고 조도를 좀 올려주셨는데, 살짝 더 어두워요.


손님 맞이하는 중인 시베리안허스키, 오가며 자꾸 쓰다듬게 되네요.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좌측으로 예약석이 마련되어 있는데, 분위기가 아늑하고 좋아요.

지인들이랑 와인마시기에 딱 좋은 분위기.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와인냉장고안에는 마시고 싶은 와인이 가득해요.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안쪽으로 아기자기한 공간이 계속 보이는데,

멋진 그릇과 주방소도구로 장식된 벽이 멋져 보입니다.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화사한 액자 아래 데이트하기에 좋은 자리도 보입니다.

방배역 데이트 코스로 좋습니다.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홀 가운데 얼음에 담아진 와인과 각종 서버에 필요한 도구도 보입니다.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주방도구들이 벽에 걸려 있는데,

예술작품 못지 않게 멋진 장식효과가 있습니다.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구경하고 사진찍는 동안 투데이샐러드가 나왔어요.

푸짐해보이는 신선한 샐러드,

아보카도와 닭가슴살, 아몬드와 베리류, 새싹채소까지 넉넉합니다.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먹어보고 드레싱이 일반적이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닭고기라 인삼과 마늘로 만든 소스와 트러플오일, 발사믹도 넣었다고 하시네요.

저희는 술 대신 식사 겸해서 거기에 맞게 마련해 주신 듯해요.

역시 셰프님이다... 감동받는 순간이었습니다.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두번째로 랍스터찜, 저온요리된 500g 랍스터와 감자튀김이 나왔습니다.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레몬즙 쭈욱 짜서 랍스터 살을 쏘옥~~~ 뽑아먹는 재미가 있어요.

저온으로 요리되어선지 랍스터 질기지 않고 맛있네요.

같이 나온 바삭한 감자튀김도 완전 맛있어요.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드디어 기대하던 팬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저온 요리된 등심 스테이크, 감자, 버섯, 시금치, 토마토...

매쉬포테이토가 팬 위에서 지글지글 소리가 맛있는데,

제가 사진이 서툴러서 이 멋진 비주얼을 잘 못찍은 것 같아 아쉽네요.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고기가 어찌나 부드럽던지...

나름 유명하다는 스테이크집 제법 다녀봤지만,

골드스푼의 스테이크가 가장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역시 방배역 맛집이라 칭할만 해요.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익혀나온 토마토와 메쉬포테이토, 시금치와 고기를 함께 드셔보세요.

와~ 발란스가 완벽, 입안에서 어느 하나 튀지않고 맛있게 어울러져 콧노래가 나옵니다.

방배역 데이트 코스로 추천,

골드스푼에서 팬스테이크 주문해서 서로 먹여주면 애정이 많이 싸일 것 같아요.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셰프님이 직접 개발하셨다는 알타리피클, 감피클...

일반적인 피클과는 차원이 다른 깊고 풍부한 맛이 나요.

이 레시피는 좀 얻어가고 싶었다는~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병맥주들은 너무 흔해서 가게마다 맛이 다른 생맥주 주문했어요.

호프브로이 독일 생맥주, 맛이 깊고 좋습니다.


골드스푼_방배역맛집_방배역데이트

식사 마치고 나가는 길,

가을을 알리는 아름다운 국화와 멋지게 페인트칠 된 에어커과 벽...

디테일한 곳까지 정성이 보이고, 애정이 보입니다.


골드스푼은 한식과 프랑스의 퓨전요리를 착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요.

삼겹살, 양고기, 소시지를 한국식으로 변형된 프랑스요리인 카슐레를 맛보고 싶어지네요.

다음엔 카슐레와 와인 한 잔 마시러 친구들과 와야겠어요.

활짝 웃으시는 매니저님과 셰프님의 미소를 보며 아쉬운 작별을 합니다.

방배역 맛집이고, 방배역 데이트하기 좋은 '골드스푼'

색깔있는 셰프의 식탁 '골드스푼' 추천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