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밥상 광교점, 소고기 무제한 샤브샤브 '계절로爐'

계절밥상 광교점, 소고기 무제한 샤브샤브 '계절로爐'

계절밥상 광교점, 소고기 무제한 샤브샤브 '계절로爐'

광교 아비뉴프랑에 위치한 계절밥상 광교점에 다녀왔어요.
소고기 무제한 샤브샤브 '계절로'와
봄 신메뉴까지 알차게 준비되었다고 해서 기대가 컸습니다.
어떤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지 구경해 보세요.

계절밥상_광교점
광교중앙역, 아비뉴프랑 2층에 위치한 계절밥상 찾기 쉬워요.


계절밥상_광교점
제주의 봄, 녹차를 이용한 다양한 봄메뉴와
무제한 소고기 샤브샤브 계절로 행사를 현재 진행하고 있습니다.

계절밥상_광교점
입구에는 미세먼지에 안전한 수경재배로 키우는 쌈채소도 보이고,

계절밥상_광교점
다양한 농가의 물품을 직접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계절밥상_광교점
주말이라 손님이 많아요.

계절밥상_광교점
입구에 크게 붙어 있는 계절로 행사,
해물 한접시가 9,900원이고, 소고기 한접시가 평일에 3,000원 이라는데,
소고기가 미국산이네요. ㅜ
추가금액을 내서 한우를 선택할 수도 있게 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계절밥상_광교점
계절로 코너에 손님들이 끈이질 않아요.

계절밥상_광교점
제철채소로 버섯, 양배추, 숙주, 청경채, 속배추, 깻잎, 대파, 칼국수까지...

계절밥상_광교점
소고기 전골, 즉석 떡볶이, 버섯 칼국수, 해물전골 등
다양한 메뉴를 만들기 위한 재료와 설명이 잘 되어 있습니다.


계절밥상_광교점
뷔페의 시작은 샐러드부터~

계절밥상_광교점
봄메뉴 중 하나인 녹차보쌈, 닭갈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계절밥상_광교점
제주도야지 두루치기 완전 맛있어요.

계절밥상_광교점
시원하게 모둠해초 매콤국수도 맛있고,
CJ에서 나온 유산균도 첨가되었다고 합니다.

계절밥상_광교점
봄에 맞는 다양한 디저트도 볼 수 있어요.
디저트 중에는 녹차호떡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계절밥상_광교점
저희는 버섯 칼국수를 만들었는데, 칼국수면 대신 감자수제비를 넣었어요.
따뜻하니 좋고, 간장 소스 찍어먹으니 담백하고 좋더라고요.
단호박이 참 달아서 맛있고, 전 역시 숙주랑 속배추가 맛있었습니다.

계절밥상_광교점
생각보다 맛있었던 한라산깍두기볶음밥과 단호박 튀김 좋았어요.

몇 가지 아쉬운 점은소고기 무제한 샤브샤브라는 아이디어는 좋았지만,
저희처럼 미국산 소고기 안 먹는 사람들을 위해
한우를 선택할 수 있게 하면 어땠을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가격 대비 음식의 종류가 많지 않았다는 점도 상당히 아쉽네요.


본 포스팅은 업체부터 초대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