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시모네 쿠킹클래스, 슈가크래프트 & 드시모네요거트

드시모네 쿠킹클래스, 슈가크래프트 & 드시모네요거트

드시모네 쿠킹클래스, 슈가크래프트 & 드시모네요거트


어제 쏟아지는 폭우를 뚫고 쿠킹클래스에 다녀왔어요.
장소가 홍대라서 가는 길이 멀기는 했지만, 재밌는 경험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곰돌이 슈가크래프트 컵케이크와 요거트 베린을 만들었는데,
특히 요거트 베린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인 드시모네로 발효한 요거트 였습니다.
올초 모방송에서 아토피에 유일하게 효과 있었던 제품 VSL#3,
제품명이 알려주지도 않았지만,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아서 시중에 품절사태가 벌어지기도 했었습니다.

드시모네? '드시모네'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VSL#3 브랜드의 새로운 이름 입니다.

오늘은 바로 드시모네와 함께 한 드시모네 쿠킹클래스 체험 적어봅니다.


드시모네_쿠킹클래스
오늘 쿠킹클래스는 슈가크래프트와 드시모네요거트 만들기 입니다.
강사님 미리오셔서 이미 셋팅완료~



드시모네_쿠킹클래스
드시모네 제품이 보입니다.
성인용도 보이고, 키즈와 베이비도 보이네요.


드시모네_쿠킹클래스

드시모네 측에서 드시모네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듣고,
강사님이 오늘 수업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진행과정을 소개합니다.
오늘 슈가크래프트 강사님은 오지현 파티 플래너 입니다.


드시모네_쿠킹클래스
강사님이 먼저 시연을 보여주시고,


드시모네_쿠킹클래스
앉아서 실습을 하고,


드시모네_쿠킹클래스
좀더 난이도가 있는 곰돌이 시연도 보여주시고,


드시모네_쿠킹클래스
저도 앉아서 곰돌이 몸통부터 만듭니다.


드시모네_쿠킹클래스
오늘 배운 곰돌이 슈가크래프트 완성~
강사님이 제가 손재주가 있다고 하시네요.
칭찬 좋아요. 강사님 고맙습니다. ^^



드시모네_쿠킹클래스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으로 발효한 요거트로 만드는 요거트 베린 시연 보여주십니다. 


드시모네_쿠킹클래스
재료들 모두 나눠주시고, 직접 만들어 봅니다.


드시모네_쿠킹클래스
제가 만든 것도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곰돌이 예쁘다고 칭찬~ 하하하


드시모네_쿠킹클래스
요렇게 포장해오니 참 편해요.



드시모네_쿠킹클래스

쿠킹클래스 마친 후 선물로 VSL#3 나눠주시네요.
아이스팩으로 안전하게 포장된 드시모네~


드시모네_쿠킹클래스

4,500억 마리 유산균이 들어있어요.
시판 유산균이랑 비교불가~

저희 집도 위와 장이 좋지 않아 고생하는 옆지기가 있어요.
그동안 정말 많은 유산균을 먹어 봤는데,
국내 유명회사부터 직구로 유명한 유산균 다 효과가 그닥~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유산균(VSL#3) 아직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지만,
2달 정도 먹었는데, 확실히 트러블이 덜하긴해요.
꾸준히 더 먹어봐야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달라졌다는 걸 몸으로 느껴요.
우선 너무 습해서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계속되는 비가 결실을 맺을 단계의 작물을 망치고 있다고 해요.
당장 잎채소, 나물들이 상태도 안 좋고, 물건도 없고 큰일입니다.
날씨가 정상으로 돌아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모두 건강하고 편안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