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디나비아디자인센터 직구, 아라비아 핀란드

스칸디나비아디자인센터 직구, 아라비아 핀란드

스칸디나비아디자인센터 직구, 아라비아 핀란드


요즘 인기몰이 중인 북유럽 소품들,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스칸디나비아디자인센터에서 직구한 아라비아 핀란드 소개합니다.

아라비아 핀란드 좀 화려한 편이라 음식과 잘 어울릴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양식이던 한식이던 잘 어울리더라고요.
아라비아 핀란드 그릇 한국에서 보고, 비싸서 들었다놨다 반복 했었는데,
스칸디나비아디자인센터 직구 통해 
저렴하게 정품으로 북유럽 소품을 구입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더욱 한국어센터가 오픈되어 훨씬 더 편해졌어요.

오늘은 아라비아 핀란드 제품 구경해 보세요.

 


예쁜 아라비아 핀란드 그릇을 이용해 간단한 아침 차려봅니다.
그릇이 예쁘니 아침부터 햄볶네요. ^^


감자와 쌀을 갈아 넣어 만든 부드러운 죽입니다.
치즈와 파슬리 올리고 마무리~

 


따뜻한 죽에 캄파뉴 찍어 먹는 맛은 최고에요.

 


잠이 덜 깨서 진한 커피 한 잔과 함께 합니다.
찻잔도 너무 이뻐요.

 


토마토스파게티로 가볍게 즐긴 혼밥~


제철맞은 메론 달고 참 맛있어요.

 


제철맞은 청포도, 제가 완전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이건 뭐 한 편의 정물화처럼 넘 아름답네요.

 


한식에 잘 어울릴까 걱정했는데,
볶음밥을 해서 담아도 잘 어울립니다.

 


오~ 함박스테이크도 그릇이 화려하니 잘 어울리네요.
음식도 음식이지만, 그릇이 예쁘니 기분도 좋고, 맛도 더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스칸디나비아디자인센터 직구한 아라비아 핀란드 소개해 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라비아 그릇 넘 맘에 드는데요.
최근 한국어센터까지 오픈한 스칸디나비아디자인센터,
이제는 한국어로 편하게 이용가능하게 되어서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