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먹기 + 피뿔고둥과 골뱅이 + 카카오대문

혼자먹기 + 피뿔고둥과 골뱅이 + 카카오대문

혼자먹기 + 피뿔고둥과 골뱅이비빔면 + 카카오대문


오늘은 즐거운 혼자먹기 올려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소라와 골뱅이 이야기와
카카오대문에 뜬 이야기까지 일상수다 적어봅니다.
네이버블로그 가보니 메인에 뜬 것도 정리해서 포스팅 하던데,
저도 가끔 카카오대문에도 뜨고,
다음메인에도 뜨는데, 다 캡쳐를 못해 놓은게 아쉽더라고요.
이제부터 캡쳐해서 네이버처럼 공지로 올려볼까나...
블로그 손질도 하고 있는데, 영~ 진도가 안 나가네요. 어려워요. ㅜ
오늘도 두서없는 수다 시작해요.
바쁘시면 패스~~



제가 골뱅이 좋아해요.
비빔면에 오이무침과 함께 넣었더니 완전 맛나요. 와~
즐거운 혼자먹기 와~




제가 어려서 부터 정말 좋아하던게 소라 인데,
요즘 마트에 가보니 비스무리한 걸 팔아서 사왔습니다.
물론 국산은 아니고,



깨끗하게 물로 씻어서



삶아서 왔다지만, 찜찜하니 한번 더 소독하는 셈치고 데쳐줍니다.



얇게 잘라 초고추장 찍어먹으니 소주를 부르네요. ㅋ
쫄깃쫄깃 완전 맛나요.



위의 피뿔고둥이 더 맛나지만,
아쉬운대로 골뱅이캔도 아주 가끔 먹게 됩니다.
비빔면에 오이무침과 골뱅이 넣어서 먹음 완전 고급지게 드실 수 있어요. ㅋ




골뱅이소면 떠오르지만, 비빔면 정도도 간단하니 맛나니 만들어 보세요.
연말 한 캔 뜯으려고 사다 놨습니다. ㅋ



며칠 전 카톡 대문에 찐빵이 떴는데,
찐빵 만들기는 궁금하지 않은지 방문자가 많지 않더라고요.



이어서 밑반찬으로 만든 새우견과류볶음도 떴는데,
살짝 방문자가 오르더니,



이어서 감자전이 뜨더니, 방문자가 제법 나오더라고요.
네이버 아니니 방문자 제법 나와도 3만명 넘을 정도~ 약하다.
물론 다음 모바일에 잠시 뜨기도 했는데 그러네요.
다음~ 좀더 분발해주면 안 되겠니...ㅋ

그래도 감자전이 위의 두 개에 비하면
누구나 만들기 쉬운 요리라서 그런가 방문자가 많긴 합니다.



살짝 태웠단 말이죠. 창피하단 말이죠. ㅜ
그만 내려달란 말이죠. ㅋ
애드센스 수익은 제법 나와서 좋지만요. ㅋ

요즘 반응형 스킨으로 갈아타려고 알아보는데,
참 맘에 드는게 없네요.
유료스킨을 사야하나 고민이 됩니다.
애드센스에 최적화 된 가벼운 반응형 스킨 있음 소개해 주세요.
^^


모두 잘 자요.
아~ 졸리다. 안뇽 여러분 ~

^^


...추가...


똬~~

창피하니 내려 달라니 다음 티스토리 메인... 
이건 음모인게야...ㅋ

이웃님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