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업로드 실패, 맘고생~ 티스토리 선물

유튜브 업로드 실패, 맘고생~ 티스토리 선물

유튜브 업로드 실패, 맘고생~ 티스토리 선물

안녕하세요. 4월의라라입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날이 많이 춥더라고요.
온몸이 찌뿌등~ 몸이 무거운 하루~ 역시나 오후되니 빗방울이 떨어집니다.
라면에 만두 넣어 간단히 저녁 챙겨 먹었고 앉았는데...
그간 저의 일상 이야기 적어봅니다.

제가 지난 며칠 포스팅도 못하고 맘고생을 좀 했는데요.
유튜브 채널 개설해서 요리쪽 업로드 한지 이제 2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일요일 빼고 꾸준히 촬영해서 매일 올리고 있었습니다.
촬영까지 해서 포스팅과 동영상 업로드하다보니 애착이 많이 가더라고요.
그런데, 지난 주 목요일 5일부터 업로드가 되지 않아서 맘고생이 많았습니다.
가지고 있던 다른 채널에는 똑같은 영상이 올라가는데,
이 요리채널만 업로드실패가 계속 되더라고요.



계속되는 업로드 실패~
'꾸준히'가 최고의 목표인 제게 커다란 문제가 생긴거죠. ㅜ
유튜브 고객센타 대응은 늦고, 주위에 아실만한 분께 도움도 청해봤지만... ㅜ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이란 방법은 다 동원해 보고, 해외까지 싹 검색해봤지만,
저와 같은 증상은 좀 보이나 변변한 해결책이 나오지 않더라고요.
오늘이 사흘째인데, 채널을 옮겨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는데...
오늘 아침에 정상적으로 올라가더라고요. 헐~
ㅜㅕㅎ어패ㅠㅐ읠무ㅠㅐㅓ래ㅓ히비굿;벚ㄷㅅㅂㅈ
결론은 오늘부터 정상으로 돌아왔다는 건데, 앞으로도 이럴까봐 불안불안 하네요.



제가 블로그 포스팅이 가끔 메인에 뜰 때가 있는데,
그때 유튜브동영상 조회수도 따라서 많이 올라가더라고요.
유튜브 조회수 500명 인걸 봤는데, 한시간 뒤에 250명으로 줄고,
다시 800명까지 올라간걸 봤는데, 몇 시간 뒤에 보니 500명으로 줄고,
유튜브가 조회수가 왜 이러는지, 봇으로 인식해서 그런지... 알 수가 없네요.

시작한지 2달된 아직 구독자 200명도 안 되는 꼬꼬마 채널이지만,
이번 유튜브 업로드 실패라는 시련 잘 이겨냈고,
앞으로 열심히 꾸준히 달려 보겠습니다. 응원해 주세요. ^^




네이버TV - 4월의라라 채널

며칠 전 네이버TV 승인 받아 업로드 시작한지 5일째가 됩니다.
유튜브 업로드 실패랑 시기가 비슷해 농담삼아 유튜브가 삐졌나 그랬다니깐요. ㅋㅋㅋ
여하튼 잘 마무리 되어 맘고생은 풀렸습니다.






티스토리에서 온 선물~ 오~



티스토리 선물에 많이 위로가 되고, 보람도 느꼈습니다.
볼펜 완전 예뻐요.

'4월의라라' 저의 블로그 찾아와 주시는 이웃님들 모두 고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따뜻하고 맛난 식사하시길요.

앞으로 티스토리도 더욱 발전되는 모습으로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백업 기능 좀 살려주세요.~ 불안해서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