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XO 옥소 유니버설 디자인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OXO 옥소 유니버설 디자인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OXO 옥소 유니버설 디자인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안녕하세요. 4월의라라입니다.
오늘은 OXO 옥소제품 몇 종류 소개해 드릴 거에요.
이미 주부들 사이에선 꽤 유명한 제품인데요.
이번 달부터 전국 코렐 브랜드 아울렛 매장 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옥소제품 사용기 적어 볼 텐데요.
명절을 코 앞이라 옥소 뒤집개나 스파츌라, 거품기, 필러 등
다양한 조리도구가 명절음식 만들기에 도움이 될 테지만,

전 혼자 맥주 한 잔 마시며 안주 만든 이야기 적어보겠습니다.



옥소_OXO_조리도구

한 잔 하실래요?
오이 옥소 필러 이용해서 얇게 잘라서 안주 만들었습니다.
명절음식 만들어야 하는데, 그까이껏~ 낼 하죠 뭐~ ㅋ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골뱅이안주와 맥주 한 캔 하며 노닥거려봅니다.
메리 추석 여러분~!





옥소_OXO_조리도구

옥소 제품이라면 관절염 걸린 아내를 위해 필러를 만들면서
탄생된 회사로 이미 일상에 필요한 1,000여개 이상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무엇보다 맘에 드는 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니버설디자인을 원칙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란 점입니다.
사용자 중심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성,
이미 수많은 디자인 상과
전 세계 많은 박물관의 영구 컬렉션이 되었다고 합니다. 

옥소라는 회사가 어떤 회사인 줄은 알았으나,
실제 사용해 보기는 이번이 처음이라 기대가 됩니다.



옥소_OXO_조리도구

옥소 하면 가장 좋다고들 말하는 국민필러 채칼필러
관절염 걸린 아내를 위해 만들었다는 일자 필러도 볼 수 있었습니다.



옥소_OXO_조리도구

손에 힘이 하나도 안 들어가네요.
기존 필러는 좀 오래 사용하면 손목이 아픈데,
옥소 필러는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서 좋습니다.
쉭~ 너무 잘 되니깐 무서울 정도~
집에 있는 필러는 당장 버려야겠습니다.
그건 뭘 사용한게냐~



옥소_OXO_조리도구

채칼 와이 필러~ 이건 뭐지?
칼날에 홈이 있어서 일정간격으로 채를 썰 수 있네요.



옥소_OXO_조리도구

오이 하나 슥슥 밀어주니 채 1분도 안 걸리네요.
설거지 거리도 안 나오고 완전 좋아요.
칼질 안 해도 되겠는데요.



옥소_OXO_조리도구

오이 필러로 넓게 잘라서 파프리카랑 구운 두부 넣어 말아봤습니다.
맥주 한 잔 마시기 위해 골뱅이 한 캔 따고,
와이필러로 만든 오이채 모두 넣어 무쳐주었어요.



옥소_OXO_조리도구

맥주 한 잔 따라 놓고, 조용히 인스타를 합니다. ㅋ



옥소_OXO_조리도구

제가 골뱅이 참 좋아하는데, 오늘은 골뱅이보다 오이가 맛있군요.
아무래도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좋은가 봅니다.
오랜만에 고추장을 먹어서인가...



옥소_OXO_조리도구

오이 길게 와이 채칼 이용해서 자른 뒤
면 요리에 넣어 먹으면 다이어터에겐 딱 인데요.



옥소_OXO_조리도구

귀여운 스파츌라 좀 보세요.
베이킹 할 때 쓰면 좋을 것 같은데, 무궁무진하게 사용이 가능하네요.



옥소_OXO_조리도구

명절에 부치는 작은 사이즈 전들 부칠 때
뒤집개로도 좋을 것 같아요.



옥소_OXO_조리도구

스파츌라이니 볶는데 쓰고 나서 덜어 낼 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옥소_OXO_조리도구

대형 갈치 뒤집을 때 쓰기 좋은 뒤집개도 보입니다.
열에 강한 실리콘 소재입니다.



옥소_OXO_조리도구

이 좋은 거품기를 계란 풀기에 쓰기가 미안해 지네요.



옥소_OXO_조리도구

옥소 조리도구 홀더에요.
스텐레스로 만들어 좋고, 3단으로 넉넉한 수납공간도 좋습니다.
조리도구는 물론 수저통으로도 좋을 것 같고,
곡선형의 디자인도 맘에 들고, 물빠짐 기능도 있어서 좋네요.



옥소_OXO_조리도구

OXO 옥소 명성답게 사용감 좋은데요.
유니버설디자인을 원칙으로 만들어진 옥소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든다는
회사의 착한 취지가 좋습니다.
코렐 아울렛 매장에서 볼 수 있다니 다른 제품들도 찾아봐야겠습니다.



판매처링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