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생활전문몰 동원몰의 비식품카테고리 쇼핑하기

식생활전문몰 동원몰의 비식품카테고리 쇼핑하기

식생활전문몰 동원몰의 비식품카테고리 쇼핑하기


오늘은 최근 제가 동원몰에서 쇼핑한 온라인 장바구니 구경해 보세요.
동원몰하면 식품만 판매하는 줄 알고 있었던 게 바로 저입니다.
이번에 이런 건 혹시 있을까 싶어 찾아 본 것들이 다 있어서 놀랬어요.
전 이번에 집에서 늘 쓰던 걸 위주로 구입해 봤는데요.
밴드배송 이용하니 마트를 따로 갈 필요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제품을 함께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어떤 제품을 구입했는지, 저와 함께 구경해 보세요.





옆지기가 간식으로 먹는다며 구입한 영양닭죽~
세일이라고 마구 담는데, 제가 뜯어 말려서 저정도 샀네요. ㅋ
밴드배송 이용하니 3만원만 넘으면 무료배송이라
대형마트 보다 차라리 좋더라고요.







올해부터 운동 열심히 해보자고 아령 하나 구입했어요.
제가 돌보지 않으니 삐졌는지 아령 하나가 집을 나가버렸네요.
아령도 하나 주문하니 배달해 줘서 좋아요.





집 근처 약국 사고 싶은 약품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원하는 거 찾아서 기분좋게 구입했습니다.





약국 용품도 밴드배송~!
왠만한 약국 용품은 동원몰에서 다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자주 쓰는 것 중 하나인 베이킹소다~
코스트코 암앤해머 베이킹소다 좋다고들 해요.
이거 사자고 코스트코 회원가입하기 싫은데,
동원몰에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매주 월요일 코스토코 구매대행 위클리 세일 코너가 있어요.
전 딱 제가 원하는 제품 있어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인기 많은 제품은 순식간에 품절이라 월요일마다 들어가 보고 있습니다.





연초라 다양한 기획전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비식품카테고리 중 생활용품 관련 기획전, 할인 가격에 쿠폰까지...
완전 득템 찬스라 소개해 드립니다.





겨울이니 붕어빵 생각나는데, 붕어빵틀을 팔고 있네요.
붕어빵 만들어볼까 싶다가 믹스랑 팥앙금까지 있어서 포기~
가격은 참 저렴해요. ^^
주방에서 자주 쓰는 니트릴 라텍스장갑,
100매 정도면 7,8천원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가격 완전 싸요.
하지만, 파란색이라...
압력밥솥 6인용 인덕션되는 하이클래드~
가격 괜찮아서 구입 고려중이에요.




인기 좋은건 어찌나 금방 품절인지...
삼성전자 SSD 하드디스크는 바로 품절이더라고요.
전문가용 멀티충전기 알로 제품은 평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구입 적극 고려중이에요.





요즘 냉동고 구입할까 고민중인데, 컨버터블패키지라 신기하네요.
샤오미 베이비모니터는 필요하다는 동생한테 소개해 줬는데
구입했는지 모르겠어요.

좀더 다양한 상품을 구경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통해 들어가 보세요.
물건도 좋지만, 쿠폰까지 주니 가격이 참 좋습니다.

동원몰 신상품 새로고침행사 바로가기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다양한 물품도 구입 가능한데,
밴드배송 이용하면 통합배송이 되니 편리합니다.

동원몰의 장점은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쿠폰입니다.
할인행사나 기획전, 이벤트 뭐 하나 구경하러 들어가서 보는 것도 재밌고,
쿠폰 다운 받아 할인하는 재미도 쏠쏠해서 재밌습니다.

동원몰 생각보다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고 있어서
한 번 들어가면 계속 구경하게 되어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려서 문제긴 합니다.




해당 내용은 동원몰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