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좋아하는 남자 / 전자렌지찹쌀떡 / 방울토마토구이

빵 좋아하는 남자 / 전자렌지찹쌀떡 / 방울토마토구이


빵 좋아하는 남자 / 전자렌지찹쌀떡 / 방울토마토구이


빵을 좋아하는 남자와 살고 있어요.

오븐에서 갓구워 나온 빵은 참 맛나지요.

그래서 그맛때문에 홈베이킹을 사랑하게 되었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입맛 없다고 해도 빵이라면 옆지기님은 웃는 얼굴로 변해요.

심지어 병원에 입원해서도 조식으로

빵을 선택할 수 있다는 사실에 엄청 기뻐했답니다.


아산병원_조식

아산병원 빵으로 신청한 아침식사랍니다.

담백한 병원음식 싫어하시는 다른 분들에 비해서

담백한 음식 좋아하는 남편은 전반적으로 다 잘 먹더군요.


아산병원_조식

빵이라서 행복하기만 할 줄 알았지만,

한식보다는 차가운게 많이 들어가서 속은 그리 편하지 않다고 하네요.


전자렌지찹쌀떡

퇴원하고 수고 했다고 옆지기님이 손수 만들어준 찹쌀떡이랍니다.

찹쌀가루 전자렌지로 돌려서 젓가락으로 계속 저어서

집에 만들어둔 앙금을 넣어 만들었지요.

다신 안만들고 싶다고 힘들다고 하네요.

ㅠㅠ


전자렌지찹쌀떡

모양은 이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다 앙금맛으로 먹는 거지요.

그래도 그 정성이 고마워서 이뻐해주었답니다.


방울토마토구이

방울토마토를 올리브오일을 발라 구워먹는 방울토마토구이~

토마토의 신맛을 내는 유기산은 위의 염증을 가라앉히고,
라이코펜 성분은 위암을 예방한다고 합니다.

방울토마토구이

토마토 제철이 되었으니 매끼 먹어보렵니다.


방울토마토구이

맛나보이나요?

방울토마토구이~ 생각보다 톡 터지는 맛이 맛나답니다.

함암효과와 노화방지에 다이어트까지 건강에 정말 좋네요.

어릴때는 토마토를 완전 싫어해서 안 먹었지만,

이제는 온가족의 건강을 위해 직접 만들면서 저도 잘 먹고 있답니다.


건강을 위해서 영양제 한 알씩만 챙겨주면 편하지만,
주부들이 매끼니 건강하게 정성과 노력을 들여서 챙기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겁니다.

오늘도 내 가족의 건강을 위해 정성을 다하시는 주부님들 화이팅입니다.


벌써 계절의 여왕 5월이 가고 있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 흐르는 것 같아 아쉽지만, 비가 내린 오늘 아침은 상쾌하네요.

모두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