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치킨으로 치킨마요덮밥 만들기 / 긴 연휴 방콕중인 삐뚤어지고 싶은 주부

남은 치킨으로 치킨마요덮밥 만들기 / 긴 연휴 방콕중인 삐뚤어지고 싶은 주부

남은 치킨으로 치킨마요덮밥 만들기 / 긴 연휴 방콕중인 삐뚤어지고 싶은 주부



이웃님들 연휴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공기도 괜찮고 날도 화창하고 여행가신 분들도 많으시네요.

전 긴 연휴에도 방콕 중인 삐뚤어지고 싶은 주부랍니다.

ㅠㅠ

눈치보던 옆지기~ 삐뚤어지기전에 치킨으로 달래주네요.

오랜만에 배달치킨입니다.

날도 더운데 집에서 직접 안 만들고 배달하니 얼마나 편하지요.

기쁨의 함성을 날리고 싶지만, 어색하게 씩 웃는 걸로 마무리 합니다.

남은 치킨으로 치킨마요덮밥 만들었어요.

어느 웹툰작가님의 레시피를 보고 그대로 만들어 보았답니다.

구경하실 분~  아래 참고하시고요. ^^

'수상한 그녀들의 밥상'

치킨마요덮밥 만들기 넘 간단하니 좋네요.


치킨마요덮밥만드는법

마요네즈 듬뿍 얹은 치킨마요덮밥~

칼로리 압박이네요.




굽네치킨

우선 연휴기간에 삐뚤어질뻔 한 제 맘을 달래주었던 굽네치킨입니다.

부러운 부부애네요.


굽네치킨

굽네치킨 오리지널이랍니다.

주문한지 15분만에 오니 참세상 편하네요.


굽네치킨

헉~ 초점이 뒤에가서 ㅠㅠ

오븐으로 구워서 담백하네요.


치킨마요덮밥만드는법

남은 치킨 몇조각을 모두 잘라주었어요.

뼈들은 모두 제거하고 탄 부위도 잘라주고 말이죠.


치킨마요덮밥만드는법

달걀 하나 풀어 스크램블 하고요.


치킨마요덮밥만드는법

남은 단무지 잘라주시고,




치킨마요덮밥만드는법

밥 이쁘게 닮아서 전자렌지에 데워주고,


치킨마요덮밥만드는법

닭고기 가운데 올리고 스크램블 가장자리에 둘러주고,


치킨마요덮밥만드는법

양상추썰어서 올리고 단무지를 올려주세요.


치킨마요덮밥만드는법

스크램블 위로 간장소스를 뿌리라는데, 전 그냥 맛간장으로 데체

가운데는 마요네즈를 뿌려주었습니다.


아, 맛간장 궁금하시면 링크 참고하시고요.

최고의 요리비결 맛간장만들기 / 맛간장로 만든 요리


치킨마요덮밥만드는법

옆지기 마요네즈 왕창 더 추가해서 비벼 먹었어요.

와~ 전 느끼해서 마요네즈는 넣지도 않았네요.

아 그리고 잔뼈들을 조심하셔야 겠어요.

특히 이가 좀 부실하신 분들 저희집에도 한 분 계셔요.

먹는 내내 맛은 있는데, 잔뼈 때문에 무서워서 못먹게다고 징징대셨답니다.

ㅠㅠ

'뼈를 발라낸다고 발라낸 거란 말이다' 라고 마구 외치고 싶었답니다.

담에 또 만들라하면 남은 치킨은 그냥 먹어 치우고,

닭가슴살이나 안심만을 간장에 조려서 만들어야겠어요.

그리고 채소의 양도 좀 넉넉히 늘려서 말이죠.


날이 벌써부터 많이 덥네요.

음식들 조심해야 할 시기가 왔습니다.

건강관리 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