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비누 / 여드름비누] 웬만한 에센스 살 바에 효과좋은 '보나클'비누 강추!!!

[천연비누 / 여드름비누] 웬만한 에센스 살 바에 효과좋은 '보나클'비누 강추!!!

천연비누 체험기


7월 4일날 비누가 하나 도착했어요.

'*나클'이라는 천연비누인데, 여드름비누라고도 불리더라고요.

이 비누 써보고 너무 좋아서 슬쩍 가격을 보니 18,000원, 무슨 비누가 이리 비싼가 싶게 많이 놀랬네요.

하지만 결론은 뭔지 아세요?

웬만한 에센스 살 바에 차라리 좋은 비누에 투자하는게 현명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전 워낙 건성이라 세안후 많이 당기는데 이건 되려 촉촉하더라고요.


천연비누_보나클_체험후기

비누 하나가 도착,

비누에 대한 정보와 세안법이 자세히 나온 프린트물이 동봉되어 있네요.




천연비누_보나클_체험후기

전 주로 생협비누를 써요.

선물받은 수제비누 말고 돈주고 비싼 비누 사보긴 처음인것 같아요.


천연비누_보나클_체험후기

4가지가 무첨가랍니다.

합성계면활성제NO, 인공방부제NO, 인공색소NO, 인공향NO

세안법도 설명되어 있네요.


천연비누_보나클_체험후기

비누에 전성분표시와 제조날짜까지 표기된 거 보신적 있으세요.

그만큼 자신있다는 소리겠죠.




천연비누_보나클_체험후기

천연세안제부분에서 대상을 받았다네요.

요즘은 물건 사기전에 회사부터 보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브랜드대상을 받은걸 보니 회사도 탄탄하니 믿을만하다는 얘기죠.


천연비누_보나클_체험후기

비누도 이쁘게 생겼어요.

천연비누는 잘 무르는 경향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안 무르더라고요.

전 아크릴수세미위에 올려 놓는데 아주 좋아요.


천연비누_보나클_체험후기

생각보다 거품이 풍성하게 잘 나더라고요.

전 건성이라 세안 후 많이 당기는데 되려 촉촉해서 놀랬어요.

비누는 향이라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인공색소도 인공향도 전혀 들어있지 않아서 마치 연고냄새 같아요.

거품을 이용해 마사지를 할때 좀더 전문적인 치료를 받는다는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


천연비누_보나클_체험후기

얼굴에 자주 손이 가는 편이라 뽀류지가 자주 나는데,

하루 두번 아침저녁으로 보나클비누로 세안해 주니 뽀류지가 안나더군요.

정말 웬만한 화장품사느니 이 비누사서 꾸준히 써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 효과본 분들의 소문이 자자해서 더이상 설명도 필요없겠더라고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