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 일하는 책상 '베리데스크' 구입 후기 / 베리데스크 장단점

서서 일하는 책상 '베리데스크' 구입 후기 / 베리데스크 장단점



서서 일하는 책상 '베리데스크' 구입 후기 / 베리데스크 장단점


4월의라라, 베리데스크, 서서일하는책상, 스탠딩책상, 높낮이조절책상, 높낮이조절책상, 서서 일하기



한국의 직장인들은 기본적으로 하루 8시간 이상 앉아 있다는데, 옆지기와 전 하루 12시간은 앉아 있는 것 같아요.

의자에 오래 앉아 있는 자세가 건강에 좋지 않으며 수명까지 줄인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평소 '서서 일하기'에 관심이 많았답니다.

심지어 하루종일 서서 일하기에 도전했다가 체력고갈이 심해 건강을 더 잃을뻔했어요.

높낮이 조절가능한 책상부터 참 다양한 제품이 나왔는데,

많이 찾아보며 각각의 장단점을 검토해 본후 사게 된 제품이 베리데스크랍니다.


참, 이 제품은 필요에 의해 직접 구입한 제품임을 알려드려요.


스탠딩책상_베리데스크_펀샵

크기에 놀라고 무게에 놀라고~


스탠딩책상_베리데스크_펀샵

포장훼손하면 반품이나 교환이 안 된다니 조심해서 풀어보았네요.

이것도 세계의 공장 차이나에서 만들었네요.


스탠딩책상_베리데스크_펀샵

정말 무거워도 너무 무겁다는 사실~


스탠딩책상_베리데스크_펀샵

꼼꼼포장~


스탠딩책상_베리데스크_펀샵

드디어 눈앞에 베리데스크의 자태가 보이네요.


스탠딩책상_베리데스크_펀샵

베리데스크위에 15kg까지 올릴 수 있다네요.


스탠딩책상_베리데스크_펀샵

책상위에 두니 사이즈가 커서 공간도 많이 차지하고 투박하고 답답해 보입니다.


스탠딩책상_베리데스크_펀샵

위로 올리는 느낌이 아닌 앞으로 당기는 느낌으로 올리는데,

여자인 저도 하겠더라고요.


스탠딩책상_베리데스크_펀샵

옆쪽도 구경~


스탠딩책상_베리데스크_펀샵

같이 온 일러스트설명만 봐도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잘 알겠어요.

그동안 써보며 느낀 베리데스트의 장단점을 적어보겠습니다.

장점: 

1) 여자도 쉽게 작동이 가능하다. 

2) 전동식이 아니라 전환하는 시간이 짧다.

3) 단순한 기계식이라 고장날 일이 없어보인다.


단점: 

1) 공간을 많이 차지하고 디자인이 투박하다.

2) 처음 포장제거와 설치시 기본 무게가 있어서 여자 혼자 설치하기는 힘겹다.

3) 가장 낮췄을때 기본높이가 있어서 상대적으로 컴퓨터 높이가 높아지니 고개가 들려져서 불편하다. 

(구조상 어쩔 수 없다지만 책상에서 13cm나 올라가니 문제가 있음


결론은,

베리데스크! 만족스럽고 건강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장시간 길게 앉아 있는 사람에게는 필수가 아닐까 생각되는 제품입니다.

서있든 앉아있든 한자세로 오래 있는 것이 안 좋다고 하니 몸을 많이 움직이는 것이 관건~

서있는 동안 몸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서 좋네요.


이젠 겨울의 문턱으로 확~ 들어온 느낌이네요.

벌써 11월의 반이나 지나갔어요.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갑니다.

작년 같으면 김장준비로 바빴을텐데 올해는 그냥 넘기기로 해서 맘이 편하네요.

그래도 아쉬우니 겉절이라도 하고 묵은지넣고 김치찜이라도 만들어야겠어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