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먹거리 판매하는 인터넷쇼핑몰 체험기

안전한 먹거리 판매하는 인터넷쇼핑몰 체험기

안전한 먹거리 판매하는 인터넷쇼핑몰 체험기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전 10여년전부터 두레생협과 한살림 등 다양한 생협을 주로 애용했어요.

요즘은 인터넷 유기농전문쇼핑몰들이 많이 생기는 추세라 개인적으로 관심도 많고 참 기쁘네요. 

좀 더 다양하고 퀼리티 좋은 유기농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많아지길 바래봅니다.

제가 이번에 '*로네이처'의 품질위원으로 활동하게 되었답니다.

석달 동안 활동중에 어떤 좋은 유기농전문제품들을 만나게 될지 설레입니다.

^^


안전한먹거리_인터넷쇼핑몰_헬로네이처

*로네이처의 특징이 식품들의 안전성검사 결과를 다 볼 수 있다는 겁니다.

생협조차도 검사결과를 다 볼수가 없거든요.

특히 안전성검사라는게 검사하는 업체가 믿을만해야하는데, 

*로네이처는 자체기준을 통과한 믿을만한 곳에 검사의뢰를 맡긴다고 하네요.




안전한먹거리_인터넷쇼핑몰_헬로네이처

이제껏 배송이 늦은 적이 없고, 포장도 스티로폼박스에 정말 꼼꼼하다싶게 담아온답니다.

이번은 배송에 그리 신경쓸게 없네요.


안전한먹거리_인터넷쇼핑몰_헬로네이처

유기농 겨울 당근과 무농약 피망~

둘다 상태가 싱싱하니 좋네요.


안전한먹거리_인터넷쇼핑몰_헬로네이처

오뎅과 유기농과자~

오뎅도 과자도 참 좋아하는데, 공장꺼 안 먹은지 꽤 되다보니 진정 반갑네요.

^^


안전한먹거리_인터넷쇼핑몰_헬로네이처

어릴적 먹던 소라땅(?) 이에요.


안전한먹거리_인터넷쇼핑몰_헬로네이처

역시 유기농과자답게 무합성착색료, 무L-글루타민산나트륨, 고올레산해바라기

이정도면 믿을만하네요.


안전한먹거리_인터넷쇼핑몰_헬로네이처

뒤편 원료내용을 함 봐줘야죠.

역기 유기농과자라 유기농으로 도배가 되었습니다.




안전한먹거리_인터넷쇼핑몰_헬로네이처

질소만 그득 충전된 일반과자보다 휠씬 많이 들어서 봉지가 묵직하답니다.

중간중간 깨도 이쁘게 붙어있고 깊은 조청맛도 느껴지고 바삭바삭 완전 맛있어요.


안전한먹거리_인터넷쇼핑몰_헬로네이처

좀 딱딱한게 흠~ 이가 아프다는 옆지기~

하지만 전 오독오도독~ 씹히는 소리에 스트레스가 다 날라가네요.

가끔 스트레스도 날릴겸 사먹어야겠어요.


안전한먹거리_인터넷쇼핑몰_헬로네이처

유기농 코코가 좋아~  제품명도 잘지었어요. 포장도 넘 이쁘고요.

5가지 유기농 통곡물로 만든 완전 건강한 간식~


안전한먹거리_인터넷쇼핑몰_헬로네이처

역시나 뒤쪽 재료명을 보니 건강하죠.


안전한먹거리_인터넷쇼핑몰_헬로네이처

이건 옆지기가 다 먹어버렸답니다.

요거트나 우유를 부어 먹으라고 봉지에 표시도 되어 있는데,

달지않고 맛있다고 하나하나 집어먹더니 어느새 다 먹어버렸네요. 헉~


*로네이처 이번 배달되어온 제품들도 안전한 먹거리를 준수하는 건강함에 맘에 듭니다.

건강한 재료들로 가족들이 맛나게 먹을수 있는 음식으로 재탄생시켜야겠어요.

쌀쌀한 날씨에 오뎅탕(?), 어묵꼬치탕을 만들어봐야겠어요.

이웃님들도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