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영양좋은 태국음식! 명동타이음식! 타이가든 방문기

맛과 영양좋은 태국음식! 명동타이음식! 타이가든 방문기



맛과 영양좋은 태국음식! 타이가든 방문기 / 명동타이음식, 명동역맛집



최근 인터넷뉴스에서 맛있으면서도 영양이 좋은 음식으로 타이음식이 3위를 차지했더라고요.

놀라운 것은 우리나라 음식 하위권이었답니다.

왠지 상위권을 차지할 것 같은 건강한 음식이 아닐까라고 생각했었는데...

주부로써 손이 많이 가는 한국음식이 살짝 미워질라고 해요.

ㅠㅠ


오늘은 건강에 좋으면서도 맛도 있다는 3위를 차지한 타이음식, 태국요리를 먹어보고 왔답니다.

명동에 있는 타이가든이라는 곳인데, 점심시간에 갔더니 자리가 없더군요.

타이음식 인기많네요.

명동거리를 주욱 걷는데 온통 중국말만 들려서 여기가 대한민국 맞나 싶었네요.

^^ 


입구에 멋진 태국사진들과 타이가든이라는 로고가 보이네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는지, 오픈이벤트를 하는데, 디너셋트가 50%라니~ 

오~ 관심이 확 가는데요.


자세한 혜택은 안으로 들어가니 붙어있네요.

오~ 꽤 괜찮아보이는 혜택... 생일이벤트나 연인들이 오기에 좋을 것 같아요. 


점심시간이 다 끝나고 저희도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한컷~ 

밖으로 난 창이 없어서 좀 답답해 보였지만, 실내가 아늑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재밌네요.

안쪽으로 작은 룸도 있어서 조용하게 먹기도 좋아보입니다.

 

메뉴판을 보니 점심 특선 덮밥 메뉴가 보이네요.

오~ 다 맛있어 보여요.

다음에는 돼지고기 바질 덮밥을 먹어보고 봐야겠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

파인애플볶음밥과 연한게야채볶음커리가 나왔어요.

음식냄새가 참 좋네요. 


연한게야채볶음커리~

껍질이 연한게를 튀겨서 태국식 커리와 함께 나왔어요. 


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향도 좋고, 부드러운 커리맛과 연한 게의 씹히는 맛이 일품이네요.

살짝 느끼하긴 했지만, 같이 나온 피클과 먹어주니 괜찮았습니다. 


파인애플 볶음밥~

플레이팅이 참 화려하면서 귀여워요.

^^


상큼한 레몬즙이 들어간 피시소스를 적당히 넣어 먹으라고 하네요. 


캐슈넛과 함께 볶음밥을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옆지기는 맛과 간은 괜찮았지만, 밥이 좀 때글때글해서 좀 아쉽다고 하네요.


두가지 음식이 모두 좀 느끼해서 샐러드를 시킬까 고민도 했지만,

양배추와 무가 들어간 이 피클덕에 먹을 수 있었네요.


차 좋아하는 저로썬 식후 자스민차를 마셔주었습니다.

입안을 개운하게 마음은 차분하게...

오랜만에 옆지기와 행복한 나들이가 되었네요. 

가끔 명동에 가게 되는데, 다른 태국음식, 타이음식 궁금해서 또 가봐야겠어요.

똠양꿍이나 팟타이 등등 먹고 싶은게 많네요.

^^

  



명동타이음식! 타이가든 명동점 눈스퀘어 6층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