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카페거리/보정동맛집]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멋진~ 파스타와 피자, 커피맛이 좋은 카페엔

[죽전카페거리/보정동맛집]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멋진~ 파스타와 피자, 커피맛이 좋은 카페엔



[죽전카페거리/보정동맛집]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멋진~ 파스타와 피자, 커피맛이 좋은 카페엔



아침부터 날이 흐리더니 이내 비가 내리기 시작하는 날~

이런 날은 멋진 카페에서 커피 한 잔 마시며 비내리는 창밖으로 하염없이 바라 보고 싶네요.  

집 근처 죽전카페거리나 광교카페거리 모임에서 자주 가게 되는데, 오늘은 옆지기랑 오붓하게 다녀왔어요.


커피맛이 좋다하니 기대가 되는 카페엔 도착~


카페가 아기자기~ 이곳저곳 구경할 게 많네요.


안쪽으로 길게 천장이 높은 내부의 모습~

우측에 커피공방도 있고, 윗쪽에 다락방도 있고, 테라스도 있더라고요.

평일인데 사람들이 제법 많아서 카메라 들이대기가 참~ 


빈지티한 커피잔부터 아기자기한 인형들까지 구석구석 눈 돌아가는 소리가 들려요.

 

여긴 음식 나오는 곳~ 빈티지한 소품들로 눈이 자꾸 가요.


브런치가 맛있어 보이네요. 브런치 먹으러 와야겠어요.


옆지기는 따끈하게 데운 우유 한잔, 전 그 맛있다는 커피~

역시 커피는 그 맛이 훌륭했어요. 진정 커피마시러 다시 오게 될 것 같다는...


고르곤졸라피자가 나왔어요.


역시 고르곤졸라는 꿀 듬뿍 찍어서 먹어주어야 제맛이죠.

수제로 보이는 무피클도 맛있네요.


토마토 감베리 스파게티~ 각종 해산물이 들어간 매콤한 스파게티랍니다. 


입맛 당기게 매콤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 먹고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면서 사진 찍었어요.

역시 커피전문점답게 커피용품들이 많아요. 빈티지한 핸드밀들~ 


다양한 티포틀~ 저도 작은 주방소품 좋아하는데, 저런거 가격이 후덜덜~  


카페엔에 인형들이 많아서, 왠지 카페에 불꺼지고 난 뒤 인형들이 살아서 돌아다닐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뒷배경이 화려하신 아가씨~


아름다운 도자기 아가씨~


무엇을 찾고 있나요? 도로시~

오랜만에 커피한잔 들고 부슬부슬 비를 맞고 있는 창밖의 노란장미를 자꾸 보게 되네요.  


죽전카페거리에서 커피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라 역시 커피맛은 정말 맛있어요.

맛난 커피랑 브런치 먹으러 다시 와보고 싶은 카페엔~

모임에서 오면 빈티지한 소품들덕에 다들 돌아다니면서 감탄하며 구경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맛난 커피마시러 카페엔으로...




보정동맛집 카페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00-1 1층

031-890-700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