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숫가루·청국장추천 / 장인구 착한식탁

미숫가루·청국장추천 / 장인구 착한식탁

미숫가루·청국장추천 / 장인구 착한식탁


직접 키운 콩으로 청국장을 만들고,

직접 키운 고추로 고추가루와 고추부각을 만들고,

100% 국산 미숫가루에~ 

이번에 체험하게 된 착학식탁이야기에요.

늘 건강한 먹거리 관심이 많은데,

이번 청국장과 미숫가루, 고추부각은 참 맘에 드네요.

그 이야기 적어봅니다.


미숫가루·청국장추천

스티로폼 박스에 흔들리지 않고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미숫가루·청국장추천

예쁜 부직포에 담은 청국장과 고추부각, 

미숫가루와 요즘 이벤트로 준다는 글라스락까지 푸짐합니다.


미숫가루·청국장추천

여름내내 먹게 될 고소한 미숫가루,

어릴적 여름이면 땀흘리고 들어오면 엄마가 

얼음 잔뜩 넣어 시원하고 달달하게 마시던 미숫가루가 생각나요.


미숫가루·청국장추천

11가지 곡물이 모두 국산이라 참 좋네요.

요즘 100% 미숫가루는 생협에서나 구할까요.

특히 대두, 메주콩 국산인거 마트에서 구하기 어렵더라고요.


미숫가루·청국장추천

국산 흑임자도 주셨어요.


미숫가루·청국장추천

벌써부터 낮동안은 얼마나 더운지 땀이 많이 나요.

얼음 동동 띄우고 꿀도 넣고 흑임자도 넣어 시원하고 달달하게 미숫가루 타봅니다.

땀흘리고 기운빠졌을 때 딱 좋은 음료, 미숫가루 추천해요.


미숫가루·청국장추천

고추부각, 제가 좋아하는 튀각인데, 이게 참 집에서 만들기 귀찮지요.


미숫가루·청국장추천

매콤한 양이 올라오면서 입에 군침이 도네요.


미숫가루·청국장추천

요즘 참 청국장 많이 나오는데,

하나하나 소포장되어 있어서 맘에 들고, 맛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미숫가루·청국장추천

직접 기른 콩(국산)이라 좋고, 직접 기른 고추가루라 좋고~

어떠한 첨가물도 없이 전통방식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이정도라면 청국장추천 안 할 수 없죠.


미숫가루·청국장추천

살짝 도는 청국장 향이 제가 좋아하는 향이에요.

청국장은 파는 곳마다 향이 다른데, 전통방식으로 만들었다니 어릴적 먹던 그 향이 나네요.


미숫가루·청국장추천

청국장 끓여봅니다.

김치와 양파, 돼지고기 넣고 볶다가 육수 넣어 끓이다가

두부와 파, 청국장 넣고 간만 맞추면 끝, 

완전 맛있어요. 청국장추천해요.




미숫가루·청국장추천

자아 이제 한 상 차려볼까요.

집에 있는 반찬, 요즘 나오는 제철반찬에 청국장과 고추부각~

완전 제가 좋아하는 한식밥상이에요.


미숫가루·청국장추천

청국장, 이제껏 사본 청국장 중 이맛과 향이 제일 맘에 드네요.


미숫가루·청국장추천

청국장 특유의 쿰쿰함과 고소하고 구수한 맛이 식욕을 돌며 정말 맛있어요.


미숫가루·청국장추천

고추부각 먹어봐야죠.


미숫가루·청국장추천

매운향이 살짝 도는게, 무서움이... 저 너무 매운 거 잘 못 먹거든요.

바사삭~ 맛있게 매워요. 

다행히 완전 매운 건 아닌가 봐요.


미숫가루·청국장추천

밥 위에 올려 바사삭~ 오, 이건 좀 맵네요.

그래도 맛있어요.

^^


미숫가루·청국장추천

요즘 이벤트 한다고 글라스락을 사이트에서 나눠주시더라고요.

필요하신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를...

미숫가루·고추부각·청국장추천 합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5215love"로 구매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 채널에서도 가능해요.

http://story.kakao.com/ch/goodtable


착한식탁 바로가기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