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회식장소·서현 고기집 '화로연'

분당 회식장소·서현 고기집 '화로연'

분당 회식장소·서현 고기집 '화로연'



분당지역에서 회, 고기를 함께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화로연' 체험한 이야기 적어봅니다.

회식장소로 딱 좋을 넓직한 공간, 

회 먹을까, 고기 먹을까 고민하지 않아도 되 '화로연' 좋아보입니다.

푸짐한 상차림에 해산물도 맛있었지만, 

돼지갈비가 참 맛있어서 다음엔 돼지갈비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서현역 안쪽으로 들어가니 건물 5층에 화로연이란 간판이 보이는데 쉽게 찾았어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엘리베이터 타고 들어서자 우측에 실내골프장이 있습니다.

식사하고 사용해도 된다고 하시네요.

다음엔 화로연 방문하려면 제 클럽을 가져와야겠어요.




스크린 골프, 퍼팅 준비하시는 할아버지의 모습이 보입니다.


좌측으로 화로연의 입구가 보여요.

수족관도 보이고, 회를 뜨고 계시는 분도 보입니다.


여름 특선메뉴들이 보이는데, 가격대비 괜찮네요.


오늘 제가 받은 상차림은 주연이라는 상차림이에요.

행사중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회와 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으니 회식하기에 딱인 장소입니다.


원산지 확인해 봅니다.


안쪽으로 들어서니 이런 룸이 참 많이 있어요.


넓직한 실내공간도 두어곳이나 있답니다.


제가 앉은 자리에서 분당우체국이 환히 내려다 보여서 전망이 참 좋습니다.

창문까지 열어주셔서 시원하고, 밤에 오면 야경이 좋을 것 같아요.


드디어 식사가 나옵니다.

먼저 해산물부터 차려서 나오는데, 푸짐해요.


광어, 우럭, 연어, 참치, 멍게, 문어, 고동, 소라, 키조개 등

맛있게 한 상 차려주시네요.




약간 기름졌지만 맛있었던 부침개, 고소한 옥수수콘, 시원한 묵사발까지

튀김 좋아하는데, 튀김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부드러운 회부터 시작해서 


성게까지 푸짐하게 회로 가득 채워주고 나니

돼지갈비가 나오는데, 돼지갈비의 양도 제법 나오네요.


숯불이 나오고 돼지갈비가 올려 졌는데, 맛있어 보입니다.


된장찌개와 밥이 나오고,

배가 불러서 못 먹고 온 냉면이 참 아쉽네요.


숯불에 타지 않게 잘 구워주었답니다.

원래 고기 구워 주는데, 그리 바빠 보이지도 않는데, 

타지 않게 제가 직접 전부 구웠습니다.


이집 돼지갈비는 맛있네요.

그러나 밑반찬은 뭐 먹을만 한데, 

쌈 싸 먹으라고 나온 채소나 샐러드가 살짝 신선하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해산물, 고기의 기본 퀼리티는 괜찮아서 

술마시면서 하는 회식자리에는 가격대비 꽤 좋은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