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맛으로 취향저격한 꿀봉이 통영꿀빵!

5가지 맛으로 취향저격한 꿀봉이 통영꿀빵!

5가지 맛으로 취향저격한 꿀봉이 통영꿀빵!


통영여행가면 반드시 먹어야 할 간식 중에 최고는 꿀빵이에요.

  방금 튀겨나온 빵에 꿀을 바라서 파는데 정말 맛있지요.

통영에만 해도 꿀빵 파는 곳이 몇곳이나 있던데,

이제 통영꿀빵도 인터넷으로 배달해주니 참 세상 좋아졌습니다.

오늘은 5가지 맛으로 취향저격한 꿀빵에 대해 적어봅니다.


통영꿀빵이 도착했어요.

멀리 통영에서 보냈는데, 얼음팩 하나 없고, 

비닐에 넣지도 않고, 뚜껑은 열려있고 참 좀 그러네요.




5가지 종류의 꿀빵이에요.

크림치즈와 팥, 흑미팥, 고구마, 유자맛 정말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차 한 잔 준비해서 먹어봅니다.


우선 기본이 들어간 팥이에요.

밀가루를 줄이고 찹쌀 함유량을 높여 약과 맛이 나는 게 특징이라고 해요.

팥앙금 또한 국내산 팥으로 방부제나 첨가물 없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팥의 양이 넉넉하게 들어 있어요. 




팥이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겉은 꿀 때문에 달콤하고 속은 촉촉하니

정말 꼭 약과 먹는 느낌이 나요.


고구마가 들어간 꿀빵도 너무 달지 않고,


흑미를 넣어서 검은 비주얼, 왠지 더 건강해 보여요.


유자가 들어가서 유자의 달콤한 향이 입안에서 감도니 좋습니다.


이번 신상품 크림치즈가 들어간 꿀빵 먹어봅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가 제겐 좀 자극적인데, 

딱 여자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짭짤한 크림치즈와 고소하게 씹히는 아몬드까지 조화로운 맛입니다.


멀리 통영까지 가지 않아도 인터넷주문으로 먹을 수 있으니 참 좋네요.

여름 간식으로 통영꿀빵 어떠세요.


통영꿀빵 꿀봉이 놀러가기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