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친척 간장전복장 파는곳

시골친척 간장전복장 파는곳

시골친척 간장전복장 파는곳


날이 갑자기 추워지면서 일교차가 심합니다.

이웃님들~ 건강관리 잘 하시고요.


이럴때일수록 밥힘, 밥이 보약이지요.

오늘도 밥도둑의 대표주자 간장전복장 가져왔어요.

요즘은 전복 가격도 많이 저렴해서

집에서 직접 전복장 만드는 손맛 좋으신 분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하지만, 전 그냥 사먹는 걸로~

맛나게 만든 간장전복장 파는 곳 있으면 사 먹고 싶다 했더니...

시골친척에서 파는 간장전복장, 완전 맛있어서

맛있는 전복장 파는곳으로 추천합니다.


지난 간장게장 팔았던 시골친척에서 파는데 역시 퀼리티가 좋습니다.

제가 시골친척이라는 곳의 제품들이 좋다고 말씀드렸죠.

맛보시면 만족하실거에요.


시골친척_간장전복장파는곳

소양인에게 보약이라는 전복,

요즘 같은 환절기에 밥도둑으로 만들테니 건강에도 완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시골친척의 간장전복장, 짜지 않고 쫄깃쫄깃 입안에서 신이 납니다.




시골친척_간장전복장파는곳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까지 넉넉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시골친척_간장전복장파는곳

간장게장처럼 철저한 이중포장으로 국물 한방울 흐르지 않았습니다.

전복장 제조일자와 맛있는 날이 적혀 있어요.

장기보관시 냉동보관하면 된다는데,

식구들 맛있다며 단 이틀도 안 되어 다 먹어버렸네요.


시골친척_간장전복장파는곳

맛난 향과 함께 큼직한 전복이 보입니다.

제법 양도 많아 보이고,간장 특유의 달콤한 내음이 올라옵니다.


시골친척_간장전복장파는곳

한번 먹으면 중독되는 마성의 맛, 간장전복장

국내산 전복은 물론 양조간장에 감초, 함초 등 각종 20여가지 천연재료를 이용하여

3번 달인 간장소스로 만들었다고 해요.


시골친척_간장전복장파는곳

와! 전복 크기가~ 완전 실하고 좋아보이죠.

건강한 섬 완도의 활전복인데, 전복이 워낙 해초를 먹이로 하여 자라기 때문에

내장에 해초성분이 농축되어 여성에게 좋은 영양소를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여성여러분, 많이 먹어주자고요.




시골친척_간장전복장파는곳

사진 찍기위해 좀 덜어내어 그릇에 담아봤어요.


시골친척_간장전복장파는곳

바로 밥 조금 덜어서 같이 먹어봅니다.

와~ 완전 쫄깃쫄깃 고기를 씹는 줄 알았다는~ 식구들 눈이 동그래지네요.

우선 너무 짜지 않아서 참 좋네요.

어른들께 선물로 드리려고 간장게장이나 전복장 알아보면 너무 짜서 꺼려지거든요.

연세가 있으셔서 지병 하나씩 있으시니 짠 게 가장 신경 쓰이는데,

너무 짜지 않아서 어른들께 선물로 드려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골친척_간장전복장파는곳

담백하게 청국장 한 그릇 끓여주고,

어제 만든 밑반찬 덜어내고, 전복장 꺼내봅니다.


시골친척_간장전복장파는곳

혹시 맛있다고 전복장 많이 먹으면 입도 몸도 짜지니깐...

짠기 빼는데 가장 좋은 잣, 칼륨많은 잣 몇 알 다져서 올려줍니다.


시골친척_간장전복장파는곳

때깔도 예쁜 밥도둑 간장전복장 참 맛있어 보입니다.

돌아가신 친정엄마께서 전복장 참 좋아하셨는데,

이 전복장 사다 드렸음 얼마나 좋아하셨을까 생각하니 울컥하네요.

내년 명절에 양가 선물로 좀 사다드려야겠습니다.


시골친척_간장전복장파는곳

옆지기 워낙 담백하게 먹는 편이라 짜다고 하지 않을까 걱정했어요.

쫄깃쫄깃 완전 맛있다고 평소보다 밥을 더 먹네요.

역시 전복장은 마성의 밥도둑이였어요.

^^


남은 간장은 한번 끓여서 유리병에 고이 모셔 두었답니다.

조림에 넣으니 그 감칠맛이 어느 조미료와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맛있어요.

특히 슴슴한 나물에 넣으니 이건 완전 다른 풍미를 가진 신세계의 맛~

전복장 간장덕에 한동안 맛난 밑반찬들 먹을 것 같습니다.

간장전복장 파는곳, 시골친척 완전 강추해요.

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시골친척 홈페이지 구경하기

↙↙↙


본 포스팅은 업체부터 무상으로 제품을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