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림 공모전 수상 & 간단한 소회

한살림 공모전 수상 & 간단한 소회

한살림 공모전 수상 & 간단한 소회


그동안 한살림 공모전에 도전해서 상품 받은거 정리해봅니다.
전 한살림과 두레생협 조합원이에요.
한살림은 온라인활동단도 해 보고, 블로그에서 다양한 이벤트에 도전도 해보았습니다.
오늘은 한살림 요리분야 공모전에 입상한 내용들 적어봅니다.


한살림공모전_공모전수상
우선, 한살림 라면폭탄 맞은 일이에요.


한살림공모전_공모전수상

한살림공모전_공모전수상

한살림 라면을 이용한 나만의 비법을 소개하라는 미션이었는데,
제가 거기서 2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상품으로 받은 건 한살림 라면 박스와 기초화장품 입니다.
한동안 라면 걱정 없었지요.


한살림공모전_공모전수상
사실 한살림 라면 맛없다는 소문이 살짝 있었어요.
저도 몇 번 먹어보고 쫌 실망하긴 했는데,
이참에 좀 라면 답게 먹어보자 하고 이런저런 도전해 보았죠.
몸에 안 좋은 거 알지만 정말 라면 먹고 싶을 때 있잖아요.
그때 이왕이면 한살림 라면으로 건강하게 먹자 라는 거였어요.
위 사진은 라면에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순두부로 채우고,
시원한 콩나물을 넣어 아삭아삭 식감이 좋게 만들어 봤는데, 시원하니 괜찮더라고요.

한살림공모전_공모전수상
또 하나는 황태국처럼 감자라면을 끓여본거에요.
둘다 나름 개성있게 맛있었습니다.
사실 예전에도 이런 라면 레시피 올렸다가 댓글로 한 소리 들은 적도 있었어요.
그게 라면이냐, 라면은 자고로 쉬워야지라면서 말이죠.
그렇긴 해요. 이렇게 끓이긴 수고스럽지만,
라면 먹고 싶다는 식구들, 조금이라도 건강하게 끓여주고 싶은 주부의 마음,
엄마의 마음이라고 생각하고 봐주세요. ^^

어떻게 끓였을까 혹시라도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타고 놀러 오세요.
↓↓↓

라면도 맛있게 요리하자! 한살림 감자라면과 쌀라면



한살림공모전_공모전수상

두번째 한살림 경품으로 받은 건 홍삼액이에요.
한살림 홍삼액이 생각보다 퀼리티 괜찮아서 왠만한 한의원에서 한약 지어 먹느니
깔끔하게 한살림 홍삼액 먹겠다는 생각이 들정도 좋더라고요.


한살림공모전_공모전수상

한살림공모전_공모전수상


두번째로 한살림 두부 요리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운 좋게 최우수상을 받아서 홍삼을 받을 수 있었지요.


한살림공모전_공모전수상
제가 만든 두부요리는 두부가 베이스인 두부라자냐 입니다.
라자냐 면 대신 두부를 넣어서 만들어보았죠.
두부라자냐 위에 한살림에서 나오는 루꼴라를 올려주니 식탁이 근사해졌습니다.

두부라자냐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타고 놀러 오세요.
↓↓↓

특별한 두부요리, 담백한 두부라자냐



한살림공모전_공모전수상
마지막으로 가장 최근에 GMO FREE 밥상 레시피에서 입상했었습니다.
요즘 GMO의 위험성에 대한 이야기가 많죠.
이참에 GMO에 대한 이야기도 하면서 GMO 피하기 위한 저만의 노력도 소개했죠.



한살림공모전_공모전수상
입상 수상으로 도착한 상품입니다.
제가 자주쓰는 물품들이라 반가웠어요. ^^

한살림공모전_공모전수상

단호박쿠키와 사과당근즙 맛있다며 옆지기가 다 먹어버리네요.


한살림공모전_공모전수상

한살림공모전_공모전수상

한살림공모전_공모전수상

GMO FREE 밥상 공모전에 입상한 레시피는 얼마전에 포스팅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타고 놀러 오세요.
↓↓↓

내 가족이 먹는 GMO FREE 밥상

오늘은 그동안 한살림 공모전을 통해 만들었던 음식들과 간단하게 느낀점, 받은 상품까지 소개해봤습니다.
제가 제품이나 맛집 등의 리뷰도 쓰고 있지만,
이런 공모전은 처음부터 끝까지 저만의 아이디어를 내서 진행해야하는 거기 때문에
훨씬 보람도 있고 입상해서 상품이라도 받는다면 정말 기쁘답니다.
이런 이벤트 많아졌음 좋겠다 싶어지는데, 언젠가 최종 우승을 꼭 해보고 싶다는 욕심이... ^^;;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