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엿보기 :: 쇼핑과 득템, 최고의요리비결 요리왕

일상 엿보기 :: 쇼핑과 득템, 최고의요리비결 요리왕

일상 엿보기 :: 쇼핑과 득템, 최고의요리비결 요리왕

안녕하세요. 4월의라라입니다.
오늘은 그간 기억에 남을만한 쇼핑과
이래저래 받은 득템이야기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실 쇼핑 보다는 득템이 많은데,
첫번째로는 최고의요리비결에서 받은 칼이야기,
두번째로는 지난해 말에 활동한 한경희생활과학 서포터즈와
한살림 온라인활동단, 풀무원 풀로거까지 3곳 모두 제가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야기 적어봅니다.
하지만, 완전 망해서 고생고생한 쇼핑도 있어요.
4월의라라 저의 일상이 궁금하신 분은 저의 손을 잡고 구경해 보세요.


EBS 최고의요리비결에서 받은 칼이에요.
와~ 칼 상단에 최고의 요리비결 로고가 멋지게 그려지있어 맘에 듭니다.




지난달 최고의 요리비결 레시피 따라 만들어 보고,
마침 이벤트가 있어서 신청도 했더니 그주의 요리왕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선물이 컷코 주방칼이었어요.

지난번 올려드린 짜글이와 새우대파탕, 견과류새우볶음 ~
모두 매콤버전이라 나름 응용해서 만들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궁금하신 분은 링크타고 놀러오세요.
↙↙

2017/12/12 - [요리/국·찌개·전골] - 돼지고기 짜글이 밥도둑 인정!

2017/12/13 - [요리/국·찌개·전골] - 대파새우탕 :: 무와 대파 듬뿍 국물이 시원해!

2017/12/14 - [요리/매일반찬] - 견과류새우볶음 :: 고소한 밑반찬 만들기




당첨선물을 받으려면 2,3달이나 걸린다고 하는 소문이...
하지만, 생각보다 엄청 일찍와서 넘 기뻤어요.


미국에서 나름 유명한 컷코칼 입니다.


칼이 좀 작은 듯하지만, 그립감도 좋고 맘에 들어요.
마침 칼 살까 고민중이었는데, 잘 되었지요.


AS까지 철저하게 해준다니 정말 다행~ 로고 멋집니다.


지난해 한살림 온라인활동단 4개월 했는데,
제가 으뜸활동단 최우수에 선정되어서 엄청 기뻤습니다.
아무래도 생협은 제가 애정하는 곳이기도 해서 의미가 깊은 수상이었습니다.


선물로 보내주신 편백통원목도마와 쥐눈이콩~
쥐눈이콩은 열심히 먹고 있고,



편백나무도마는 향이 좋아서 한동안 제 책상옆에 두었습니다.
도마 퀼리티 진짜 좋아서 맘에 듭니다.


가장 최근에 종료된 한경희생활과학 서포터즈 1기에서 당당하게 최우수 서포터즈에 선정되었습니다.
제가 이래저래 서포터즈는 하지만, 오프라인 모임은 거의 처음이라 너무 기쁘더라고요.
좋은 분들 만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풀무원샵에서 주문한 닭가슴살볶음밥~
저희집 냉동실에 늘 채워놓는 것 중 하나가 이 닭가슴살볶음밥이에요.
전자렌지로 데우기만 하면 되니 제가 없는 상황에서도 식구들이 알아서 챙겨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물론 만두가 맛있는 풀무원~ 눈꽃만두와 물만두도 샀지요. 와~~~


최근에 주방에서 간단히 촬영해 볼까해서 사다 폭망한 제품이에요.


하지만, 실내자전거 탈때 폰 이리 껴놓으니 넘 편하네요.
유튜브 보며 운동하는데, 딱 이용도로만 좋아요. ㅋ


최근 해외직구로 산 아이폰SE 제가 큰 사이즈 폰은 좀 어색해서 딱 요 사이즈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완전 폭망이었어요.


서비스안됨이 뜨더라고요.
안테나가 하나씩 떨어지더니, 전화도 안되고, 문자도 안 되고,
인터넷도 안 되고, 완전 엉망진창~ 기계 결함인 거죠.
사자마자 테스트를 좀더 철저히 했어야 했는데,
이래저래 바빠서 미뤄두었더니 일주일이 넘어가고...
결국 애플AS에서 리퍼로 받았어요.
해외직구라 리퍼로만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업자는 배째라~~~
조만간 이 기가 막힌 이야기도 주욱 적어보려고요. ㅜ



오늘 저녁 옆지기가 끓여준 라면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볶음너구리~ 캬~
라면 하나는 넘 잘 끓이는데, 본인은 절대 못먹는 영역이라 늘 슬퍼하죠. ㅜ
제가 요즘 재밌게 보는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슬빵 완전 재밌어요. ㅋ

 와~ 요즘 공기 정말 최악이에요.
오늘도 미세먼지 앱이 까만색을 못 벗어나네요.
목요일 밤이나 되어야 한다니
외출후 옷은 탈탈 털어주시고, 외부와 노출된 부위 물로 씻어 주세요.
환기를 못하니 참...
모두들 건강 잘 챙기시고, 감기조심 미세먼지조심 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