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와인안주 참치 핑거푸드 만들기

간단한 와인안주 참치 핑거푸드 만들기

오늘은 동원에서 나온 다양한 참치 제품 소개해 드릴 거에요. 간단한 맥주나 와인 안주로 좋은 핑거푸드 소개해요. 저녁을 푸짐하게 먹고, 가볍게 마시는 술자리에선 가벼운 안주가 좋은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참치 제품 이용하면 간단하니 구경해 보세요.

신혼 때 옆지기가 술이 취해 친구들을 데리고 들어온 적이 있었어요. 한밤중이라 정말 당황했는데요. 술상이란 걸 차려야 하는데, 신혼이라 아는 게 있어야죠. 늦은 시간이라 친정에 묻기에도 애매하고, 그 당시에는 배달음식도 늦은 시간에는 없었던 지라... 그날 이후 몇 년간 이맘때면 바가지를 긁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 요즘이야 세상 좋아져서 배달음식도 24시간 되고, 술안주로 나온 다양한 제품을 사 놓는 것도 좋겠더라고요.

와인안주-핑거푸드

평범한 과자에 빵 위에 참치를 올리고, 베이비채소와 방울토마토 등으로 모양을 내니 근사해 보입니다. 보기에도 좋고, 그리 배부르지도 않으면서도 맛있게~

 

 

동원참치

요즘 참치가 다양한 제품이 나오더라고요. 마요네즈 들어간 스낵참치 종류부터 다양한 맛이 가미된 참치까지~ 무한 응용이 가능한 제품들이고, 누구나 좋아해서 참치라서 부담이 없어서 좋습니다.

 

동원참치

마요네즈가 들어간 스낵참치, 간편하게 발라 먹는 종류이면서 맛도 다양해요.

 

동원참치

전 레몬페퍼가 들어가는 바로 먹는 더 참치가 좋더라고요. 깔끔한 맛이라 샐러드랑 잘 어울려서 오자마자 뜯어서 다 먹어버렸네요.

 

전 오늘 간단한 핑거푸드, 맛난 저녁 식사 후 가볍게 마시는 와인이나 맥주에 어울리는 메뉴로 만들어봤습니다.

 

바로 먹는 더:참치 이용했는데, 양파를 다져서 넣었더니 뒷맛이 깔끔하니 좋습니다. 깜파뉴 2조각, 방울토마토, 베이비채소, 체다치즈, 감자칩 준비했어요.

 

빵 위에 베이비채소 올리고, 치즈, 참치, 방울토마토 순으로 올려주었어요. 방울토마토가 색색깔이 고와서 비주얼도 좋습니다.

 

과자 좋아해서 감자칩 위에서도 심플하게 올려봤어요.

 

복분자주 가볍게 하면서 준비한 핑거푸드, 집에서 직접 만든 복분자주이라 알콜 도수가 높아서 적은 양을 천천히 마시고 있습니다.

 

손쉽게 집어 먹을 수 있으면서도 깔끔한 뒷맛에 맛도 있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집에 오늘 소개해 드린 참치 제품 있다면 짧은 시간에 간단하고 맛있게 핑거푸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감자칩 좋아하는 저는 감자칩부터~ 블랙올리브가 보기에도 좋은데, 참치맛과 잘 어울립니다. 
오늘은 참치를 이용한 간단한 핑거푸드 소개해 봤습니다. 요즘 다양하게 나오는 동원의 참치 제품들~ 이런 제품 있으면 단시간에 간단하고 맛있게 핑거푸드 만들 수 있으니 좋습니다.

 

 

 

대추야자 먹는법, 간단한 와인안주로 좋아요

오늘은 간단한 와인안주 알려드립니다. 대추야자 먹는법이라고 적었는데요. 맞아요. 와인안주로 대추야자 추천합니다. 만들기가 정말 간단하고,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으니 구경해 보세요. 간

lara.tistory.com

 

와인안주로 좋은 순대볶음 레시피

얼마전 순대볶음을 만들었는 레드와인과 함께 마셨더니 꽤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와인안주로도 좋은 순대볶음레시피 적어봅니다. 요즘 와인이 대중화 되면서 와인안주 고민이 많은데요

lara.tistory.com

 

간단한 와인안주로 좋은 멜론 프로슈토 만들기

주말에 와인 한 잔 어떠세요? 오늘은 간단한 와인안주 소개합니다. 멜론 프로슈토인데, 만들기 세상 간단하고 맛도 있어서 메론이 제철인 지금 먹기 좋아요. 코로나로 인해 홈술 많이 하게 되니

lar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