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매직핸즈 8p 인덕션 후라이팬 세트 개봉기

테팔 매직핸즈 8p 인덕션 후라이팬 세트 개봉기

테팔 매직핸즈 8p 인덕션 후라이팬 세트 개봉기


요리하면서 자주 쓰는 도구 중 하나가 후라이팬입니다. 요즘은 다양한 제품이 많아서 선택이 폭이 참 넓어졌는데요. 오늘은 평소에도 관심이 있었던
테팔 매직핸즈 인덕션 후라이팬 개봉기 적어봅니다.

후라이팬은 수납의 어려움이 문제일 때가 많은데요. 특히 손잡이 부분 때문에 어쩌지 못하는 공간의 낭비랄까... 오늘 매직핸즈는 아시다시피 분리형 손잡이라 공간 활용에 좋다고 소문이 난 제품입니다. 실제 이번에 사용해 보니 편하기도 하고 아쉬운 부분도 있더라고요.  오늘 주로 개봉기를 조만간 실제 사용기도 올릴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테팔매직핸즈_인덕션세트

매직핸즈의 장점을 살려 차곡차곡 쌓아 수납하기가 좋았습니다. 또한 테팔은 깐깐한 유럽의 환경기준을 준수하고 있어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과불화화합물인 PFOA, 납, 카드뮴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팔매직핸즈_인덕션세트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 프로 IH 8P 코퍼 골드세트의 모습입니다. 상품구성을 보면 보글보글 국물요리에 좋은 16cm 편수냄비, 한식에 어울리는 깊은 볶음팬 22cm와 26cm, 부침개나 생선구이, 볶음밥 등 활용도가 가장 좋을 26cm 큰 후라이팬, 그 외에도 16cm, 26cm의 유리뚜껑, 냉장고 수납이 가능한 26cm 밀폐뚜껑, 분리형 손잡이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은품으로 하프팬이 왔는데, 인덕션은 안 된다고 하네요. 구성이 푸짐해서 선물로 준비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테팔매직핸즈_인덕션세트

요즘은 다양한 코팅 기술이 나오는데요. 이번 제품은 티타늄 소재로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최대 2배 이상 오래 사용할 수 있다니 기대가 되는데요. 특히 임플란트나 인공관절에 두루 쓰이는 티타늄이라 안전하다고 합니다. 

테팔의 유명한 열센서, 맛있는 요리는 온도가 생명이죠. 적정한 온도에서 요리한다면 맛도 영양소도 지킬 수 있는데요. 테팔 후라이팬 열센서의 무늬가 사라지는 온도가 바로 그 타이밍~ 섭씨 200도 이하에서 요리를 해야 몸에 해로운 지방 섭취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테팔매직핸즈_인덕션세트

이번 테팔 매직핸즈 8p는 인덕션 세트,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해요. 또한 바닥이 3중이라 오랫동안 사용해도 변형이 없다고 합니다. 저렴한 후라이팬 사용하다보면 후라이팬 바닥이 둥글게 일어나는데요. 보기에 묵직하니 특특하게 생겼더라고요.

이번 컬러는 코퍼골드~ 붉은 색을 띤 금색이라 고급스럽고 인체공학적 유선형 디자인이라 실사용도 편리합니다.



테팔매직핸즈_인덕션세트

후라이팬은 뚜껑이 없어서 따로 구입하는 경우도 있는데, 유리뚜껑이 들어 있더라고요. 튼튼해 보이는 유리와 미끄러지지 않도록 한 실리콘, 손잡이가 납작하게 되어 수납하기에도 좋습니다. 윗쪽 하얀 밀폐뚜껑은 냉장고에 바로 넣기에도 좋아서 유용해 보입니다.



테팔매직핸즈_인덕션세트

손잡이가 분리되니 요리해서 바로 식탁 위에 올려도 좋고, 손잡이가 없으니 특히 오븐과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한 게 정말 좋습니다. 밀폐뚜껑을 씌워 냉장보관도 가능하고 나머지 사이즈도 알아봐야겠어요.



테팔매직핸즈_인덕션세트

테팔 매직핸즈 무거워 보였는데, 실제 들어보니 생각보다 가볍더라고요. 원터치 방식이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10kg 무게에도 견딜 정도로 튼튼합니다. 특히 국물요리 편수냄비가 걱정인데, 3개의 삼각 지지점이 있어 흔들림 없이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손잡이 10년 품질보증제도를 실시하는데, 그만큼 제품에 자신이 있다는 소리겠죠. 실 사용 동영상은 아래 영상 참고해 보세요.




테팔 매직핸즈 8p 개봉기 동영상으로 좀더 실감나게 구경해 보세요.



테팔매직핸즈_인덕션세트

후라이팬 샀으니 깨끗하게 씻어주고 길들이 준비합니다.



테팔매직핸즈_인덕션세트

메드 인 차이나가 대부분인데, 테팔은 메드 인 프랑스입니다. 유럽의 까다로운 기준은 준수하며 다양한 테스트를 거치며 확실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던데, 역시 중국산 보다는 안심이 되네요.



테팔매직핸즈_인덕션세트

깨끗하게 씻은 후라이팬에 물을 2/3 정도 넣어 기포가 생길 정도로 끓여 준 후 물을 버리고 오일을 발라주세요. 팬을 식힌 후 다시 팬에 오일을 발라주고 식히고를 3회 정도 반복합니다. 이번 테팔 티타늄 제품이야 워낙 수명이 오래 간다지만, 이 과정을 꼭 하게 되네요. 궁금하신 분은 제 유튜브에서 '새 후라이팬 세척법'이라고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테팔매직핸즈_인덕션세트

26cm 큰 후라이팬에 볶음밥을 만들어봤는데요. 큰 팬이라서 손잡이가 안정적일까 걱정했는데, 안정감도 있더라고요. 또한 알루미늄이라 그리 무겁지도 않았습니다. 단지 손잡이 부분에 내용물이 묻어서 손잡이 부분도 늘 세척해 줘야 할 것 같습니다.



테팔매직핸즈_인덕션세트

쑥갓을 잔뜩 넣어 쑥갓 향이 올라오는 볶음밥~ 요즘처럼 입맛 없을 때 건강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습니다.



테팔매직핸즈_인덕션세트

남은 밥은 저녁에 먹게 밀폐뚜껑 씌워서 냉장고에 넣어 놔야겠어요. 냉장고에서 꺼내 바로 조리가 가능하니 좋은데요.

오늘은 테팔 매직핸즈 8p 인덕션 세트 개봉기 적어봤습니다. 테팔 매직핸즈 분리형 손잡이라 수납하기가 좋고, 인덕션도 가능하고, 티타늄 코팅이라 수명도 길고, 밀폐뚜껑도 요긴해 보입니다. 아직 꼼꼼하게 다 사용해 본 건 아니고 앞으로 좀 더 사용해 보고 사용기도 올려 볼 테니 궁금하신 분은 사용기도 꼭 보러 오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