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충제 항생제 제로 미온란, 주 1회 검사로 안심~

살충제 항생제 제로 미온란, 주 1회 검사로 안심~

살충제 항생제 제로 미온란, 주 1회 검사로 안심~


몇 년 전 살충제 계란 파동으로 한동안 계란 먹지 못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올해 3월에도 제주에서 항생제 달걀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달걀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자주 접하는 식재료 중 하나에요.
특히 면역력이 약한 어린 아이나 노인들도 자주 챙기게 됩니다.
발암물질로 분류된 피프로닐과 비펜트린과 같은 살중제 성분과
항생제 내성이 심각하다고 알려진 엔로플록사신과 같은 성분이
검출되고 있는 상황이라니 심각합니다.

저희 집도 달걀은 무조건 생협에서 사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미온란은
살충제와 항생제가 제로인 안전한 달걀입니다.
특히 미온란은 주 1회 정기검사를 받고 있어요.
항생제 34가지, 살충제 27가지 전량 불검출을 목표로 합니다.
이 사실을 포장 용기에 QR코드를 통해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저와 함께 미온란 구경해 보세요.





인터넷으로 달걀 주문해 보셨나요?
전 예전에 한 번 주문했는데,
모서리쪽 달걀이 3,4개인가 깨져서 왔더라고요.
오늘 미온란은 포장이 완벽해서 놀랐습니다.







no 항생제, no 살충제, no 산란촉진재, HACCP 인증, 친환경인증 등
안심이 되는 미온란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브로셔 한 장이 들어있어요.
아이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칼슘을 먹인 닭이라네요.
칼슘 성분 함량이 일반 계란 표준(식품나라의 기준) 함량보다
평균 25%이상 강화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브로셔의 QR코드를 찍으니 그 주의 달걀검사성적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역시 항생제 불검출, 살충제도 불검출입니다.





달걀 하나하나 폭신하게 포장되어 온 모습이에요.





두툼한 윗쪽을 들어내니 달걀의 전체적인 모습이 보입니다.





구가에서 요즘 시행한다는 달걀표시가 보이네요.
산란일자와 생산자, 사육환경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제가 받은 미온란은 산란일자가 없고 사육환경이 '4'
사육환경 4는 안 사는 편인데,
이 사항에 대해서는 저도 잘 몰라 알아봐야겠습니다.





저희 동네 택배 험하기로 유명하답니다.
역시나 하나는 깨져 있군요. ㅜ





달걀 잘 담아주고, 무얼 만들어 볼까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