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없어도 맛있는 사골국물 김치찜 w.당신의부엌

고기없어도 맛있는 사골국물 김치찜 w.당신의부엌

김치찜에 고기가 없다? 고기가 없어도 맛있는 김치찜, 바로 사골국물이 비결이에요. 사실 전 들기름만 넣어 푹 끓인 김치찜을 좋아해요. 하지만 요즘은 고기가 들어있지 않는 건 용서가 안 되는 분위기라... ㅜ 사골국물로 김치찜을 끓이면 진하고 구수하니 맛있습니다. 요즘은 집에서 사골 고는 분이 많지 않아요. 저희 집도 주로 사 먹는 편인데, 간편하게 팩에 담긴 형태가 많더라고요.
오늘은 당신의부엌의 사골농축액을 소개합니다. 가장 맘에 드는 점은 무항생제 사육이 인증된 한우만 사용한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개별포장이라 여행 갈 때 들고 가기 좋습니다. 맛 또한 고압중탕기법이라 진하고 고소하니 좋더라고요. 어떤 제품인지 구경 하시면서 김치찜 만드는 것도 구경해 보세요.

김장김치가 지겨워서 요즘 다른 김치들 담가 먹고 있는데요. 남은 김장김치 김치찜 해 먹으면 좋지요. 굳이 고기를 넣지 않고도 사골국물만 넣어 끓여도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김치찜 만드는 법은 완전 쉬운 편이라 레시피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에요. 이번 주말 간단히 김장김치+사골국물로 김치찜 만들어 보세요.

유통형 사회적기업 소셜에코 별별마켓에서 온 제품이에요. 당신의부엌은 용인로컬푸드협동조합의 브랜드입니다. 용인로컬푸드 한우사골농축액, 제가 사는 곳의 제품이라 더욱 맘에 듭니다.

'오직 2가지만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 옵니다. 한우사골추출물과 천일염~ 무항생제 국산 한우뼈만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원재료명 확인하고, 사용법을 읽어 봅니다. 언제 어디서나 뜨거운 물만 있으면 OK! 야외 활동할 때 좋을 것 같습니다.

한 박스에 10개의 파우치가 들어 있어요. 한 박스당 10인분, 한 파우치가 1인분입니다. 개별포장으로 사용하기 편하고 휴대하기 편리해 보여요.

물 380ml에 한 팩을 잘라 넣어봅니다.

저어주니 바로 뽀얀 사골국물의 비주얼~

김치찜 만들 때 압력솥을 이용하면 짧은 시간에 부드럽게 만들어 지거든요. 김치 넣고 사골육수를 1컵 부어주세요.

김치국물도 반 컵 정도 넣어주고, 끓기 시작하면 약불로 줄여 20분간 끓입니다.

간단하게 30분도 안 걸려서 완성된 김치찜입니다.

김치도 보들보들하니 맛있지만, 사골국물이 들어간 저 김치국물이 맛도 깊고 맛있습니다. 개별 포장된 당신의부엌의 사골농축액은 여행에서도, 캠핑에서도, 1인 가구도, 편리함은 최고에요. 사골국물은 다양한 국물요리가 가능해서 된장국도 좋고, 부대찌개도 좋고, 떡볶이 육수로도 좋습니다.
용인로컬푸드협동조합의 브랜드 당신의부엌 한우사골곰탕, 무항생제 사육이 인증된 한우만 사용하는 곳이라 더욱 추천드립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해 보실 수 있어요.

판매처링크


해당 포스팅은 업체를 통해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