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 생신 - 수제 고구마케이크

어머님 생신 - 수제 고구마케이크


시어머님 생신으로 고구마케이크를 처음 만들어 봤다.
케이크 포장하고는 사진 한 장 못 찍었다. T.T
시간이 촉박하다 보니 너무 경황이 없었던 것 같다.
시간은 촉박하였다 해도 정석으로 순서대로 정성을 기울여 만들었다.
케이크 시트부터 케이크 장식인 다쿠아즈까지 모두 손수 만들었다.
신랑이 머랭을 손수 만들어주고 이것저것 많이 도와주어서 덜 힘들었다.

가족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지만 막상 난 생크림을 먹지 못하는 관계로 맛도 보지 못하였다.
담부터는 별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 왜? 내가 먹지 못하니깐...
그래도 가족들의 반응에 기운이 난다.
어머님! 건강하게 오래 사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