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샌드위치 레시피 | 초간단 삶은 달걀 샌드위치 만들기

계란샌드위치 레시피 | 초간단 삶은 달걀 샌드위치 만들기

오늘은 영양간식 계란샌드위치 레시피 알려드립니다. 달걀에 마요네즈만 넣어 만드는 초간단 삶은 달걀 샌드위치, 샌드위치 레시피 중 가장 쉬운 게 아닐까 해요. 맛도 좋고 촉촉하고 생각보다 포만감도 있어요. 쉽고 간단한 계란샌드위치 레시피 적어봅니다.

삶은 달걀 샌드위치, 영양도 좋고 소화도 잘 되어 간식으로 좋아요. 전 오늘 빵을 구워서 만들었지만, 굽지 않는 식빵으로 만들면 훨씬 부드러워 먹기 좋습니다.

 

삶은 달걀 샌드위치 만들려면 달걀을 먼저 삶아 주셔야 해요. 오늘은 반숙이 아닌 완숙으로 삶아야 합니다. 적당히 물을 넣고 삶아주세요. 반숙할 때처럼 타이밍을 맞출 필요 없으니 편하네요.

삶은 달걀을 노른자와 흰자로 나눠서 노른자는 으깨주고, 흰자는 칼로 다져 주세요. 귀찮게 왜 이리할까 싶지만, 이렇게 따로 나눠서 해줘야 부드럽습니다. ^^

흰자와 노른자를 담고 양념합니다. 전 달걀 6개에 마요네즈 2T, 소금, 후추 그리고 겨자, 겨자는 낫또에서 나온건데 2봉 넣었어요. 웃기죠. 그때그때 있는 거 사용해서 간단히 만듭니다. 피클이 있다면 다져서 넣으세요. 더 맛있어요. 계란샌드위치 레시피 간단하죠. ^^

모두 섞어주면 빵에 얹어 먹기만 하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작은 식빵 준비해서 오븐에 바삭하게 구웠어요. 한쪽에 만들었던 달걀 올려주고, 다른 한쪽은 모짜렐라치즈를 올려주었습니다.

완성된 달걀 샌드위치를 반으로 예쁘게 잘라주세요. 단호하게 팍 자르셔야 해요. 유자에이드도 한 잔 따라 간식으로 준비합니다.

계란샌드위치 레시피 간단하고 맛있어요. 한 끼 식사로도 샐러드만 함께 준비한다면 영양적으로도 좋아요. 빵은 바삭하고 달걀은 부드럽고 식감이 잘 어울립니다. 달걀은 완전식품이라고 하죠. 남녀노소 누구에게도 좋은 영양공급원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