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선냄비 주물냄비로 가을에 맛있는 냄비밥 하는법

엄선냄비 주물냄비로 가을에 맛있는 냄비밥 하는법

안녕하세요. 4월의라라입니다. 오늘은 주물냄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명 벚꽃냄비로 유명한 핑크핑크한 주물냄비입니다. 주물냄비는 무거워서 자주 쓰진 않지만, 주물냄비로 하는 요리 중 몇 가지 맛있는 게 있어서 필수품이긴 합니다. 오늘은 바로 주물냄비로 만들면 맛있는 냄비밥~ 가을에 맛있어지는 두 가지 식재료를 넣어 만든 냄비밥인데, 정말 맛있어요. 오늘 냄비밥 최고, 주물냄비로 밥 지어보세요. 이제 햅쌀도 나올테니 그건 더 맛있을 테죠. 오늘은 느타리버섯무밥 만드는 법 간단히 적어보고, 벚꽃냄비 주물냄비 사용기 적어보겠습니다.


엄선냄비_주물냄비_벚꽃냄비

핑크빛 주물냄비로 지은 가을 냄비밥 하는법, 느타리버섯무밥에 양념장 얹어 슥슥~ 비벼 먹으니 밥 두 그릇은 뚝딱 사라지네요. 며칠 전 담근 고구마줄기김치랑 함께 하니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엄선냄비_주물냄비_벚꽃냄비

밥 짓는 건 넘 간단해요. 조만간 유튜브 영상으로도 만드는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시간 불린쌀에 다시마, 무, 느타리버섯, 쌀과 동량의 물을 붓고, 느타리버섯무밥을 지었습니다.

느타리버섯무밥의 자세한 레시피는 조만간 유튜브영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을 거에요.

전 전기레인지 사용하는데, 전기레인지에서 밥을 지을 때는 밥이 끓기 시작하면 바닥까지 한 번 저어주고, 뚜껑 덮어 5분간 중불에 둔 후 불을 완전히 끄고 잔열에서 15분간 뜸을 들입니다.

주물냄비의 특징 중 하나가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또한 열전도율이 일정해서 저수분요리나 약불에서 오래도록 조리하는 음식들이 맛있어집니다.


엄선냄비_주물냄비_벚꽃냄비

주물냄비로 밥을 지으면 참 맛있는데요. 압력밥솥 보다 밥이 보드랍고 윤기가 흘러요. 무거운 뚜껑이 증기의 유출을 막고 냄비 내부의 압력을 높여 고온에서 익게 해 맛과 향이 유지시킵니다.


엄선냄비_주물냄비_벚꽃냄비

엄선냄비의 뚜껑은 수분 순환이 가능한 구조라 더 맛있어져요. 전 24cm 주물냄비가 있는데, 사이즈가 커서 손목에 무리가 가더라고요. 오늘 소개하는 주물냄비는 2cm가 작은 22cm 정도라 확실히 손목에 부담이 덜 가서 자주 사용할 것 같습니다.



엄선냄비_주물냄비_벚꽃냄비
엄선냄비_주물냄비_벚꽃냄비
엄선냄비_주물냄비_벚꽃냄비

해외에서 온 벚꽃냄비, 포장 탄탄하게 도착했어요.
'엄선'이란 쇼핑몰은 전세계 25개국 유명 브랜드 공급 공장 상품을 해외 직구로 한 곳에서 구매 가능한 가성비 최고입니다. 1만 5천원 이상 배송비 무료, 관세 포함 지급으로 별도의 관세 납부가 없어서 좋더라고요.

오늘 벚꽃냄비로 유명한 엄선냄비도 유럽기준 품질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라 신뢰가 갑니다.


엄선냄비_주물냄비_벚꽃냄비

심플한 디자인에 핑크핑크 빛나는 펄핑크 컬러입니다. 바로 식탁 위에 데코레이팅 가능할 정도로 예뻐요. 손잡이도 벚꽃모양이라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엄선냄비_주물냄비_벚꽃냄비
엄선냄비_주물냄비_벚꽃냄비

엄선 주물냄비는 멀티쿠킹이 가능해서 튀김, 조림, 찜, 밥 등 만능입니다. 주물소재와 2중 에나멜 코팅으로 열이 빠져나가지 않게 잡아주니 더욱 맛있는 요리가 가능합니다. 약불에서도 요리가 가능해서 저수분요리가 가능합니다. 음식이 들러붙지 않는 에나멜 코팅에 고품질 텍스처로 마모에 강하며 쉽게 녹슬지 않다고 해요.


엄선냄비_주물냄비_벚꽃냄비

주물냄비 첫 사용할 때에는 테두리에 오일을 2~3회 코팅해주고, 평소에도 세척 후 오일을 발라주면 좋습니다.


엄선냄비_주물냄비_벚꽃냄비

가을에 맛있어지는 두 가지, 무와 버섯이에요. 주물냄비로 냄비밥 지어보세요. 환절기라 몸이 많이 무거운데, 이럴 때 식사 잘 챙기셔야 하거든요. 이 가을, 맛난 냄비밥으로 건강도 함께 챙겨 보세요.


엄선냄비_주물냄비_벚꽃냄비

오늘 엄선냄비 일명 벚꽃냄비 맘에 쏘옥 들었는데요. 22cm 라서 크기의 부담도 없고, 밥이든 찜이든 조림이든 2인 가구에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 좀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장직구 엄선냄비 구경하러 가기



스타팩터 3기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