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시모네 듀얼스틱장케어 홈쇼핑 구매혜택 좋아요~

드시모네 듀얼스틱장케어 홈쇼핑 구매혜택 좋아요~

요즘은 영양제나 유산균 매일 챙기는 가정이 많은데요. 저희 집도 마찬가지라서 각종 영양제와 유산균을 매일 챙기고 있습니다. 특히 드시모네 유산균 같은 경우에는 공복에 먹어야 해서 매일 아침 알람을 이용해서 꾸준히 먹고 있어요.

오늘은 올해 4월에 출시 된 드시모네 유산균, 듀얼스틱 장케어 출시 이후 매달 홈쇼핑으로 판매되고 있는 유일한 제품이기도 한데요. 이번에 홈쇼핑을 직접 봤는데, 구매혜택이 정말 좋더라고요. 매달 유산균에 영양제까지 구입하려면 이것도 비용이 만만치 않거든요. 6개월, 1년 장기간 드실 거라면 홈쇼핑 제품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 달에 3만원 정도의 가격대라 놀랬습니다.


듀얼스틱장케어_드시모네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 제품은 200억 보장균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와 1일 정량 프리바이오틱스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게 나왔어요. 장 속 프로바이오틱스를 증식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신개념 신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특히 드시모네 원료는 한국 식약처에서 최초로 장 면역을 개별 인정 받았습니다. 그래서 원료의 기능으로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표기할 수 있는데, 장 면역 조절 기능은 드시모네가 유일하게 인정받아서 다른 유산균 기능정보에서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장에 면역세포가 70%가 존재하는 만큼 드시모네로 장 면역을 신경써서 케어할 수 있습니다. 8종 배합의 명성은 물론 원료에 대한 200편 이상의 논문이 SCI에 등재되어 있어 더욱 신뢰가 갑니다.





듀얼스틱장케어_드시모네


전 과정 냉장 유통으로 살아있는 생균을 안전하게 배송하고 있습니다.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까지 넣어 도착했어요.


듀얼스틱장케어_드시모네

듀얼스틱장케어_드시모네


드시모네 원료를 사용한 200억 마리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 프락토올리고당도 3,000mg 1일 정량이 들어있어요. 특히 프락토올리고당 같은 경우에는 성인 대상으로 4일간 섭취해 보니 장내 비피더스유산균이 약 15배가 증가했음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요즘 프리바이오틱스까지 들어있는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데, 확실히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들어 있는 제품이 효과가 더 좋아 보입니다.


듀얼스틱장케어_드시모네


저희집은 드시모네 앱을 이용해서 규칙적으로 먹고 있는데요. 윗쪽에 취침 전 공복 상태를 추천하다고 하니 시간을 이젠 바꿔봐야겠습니다.



듀얼스틱장케어_드시모네

엄마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드시모네 유산균, 저도 주위에 추천을 많이 하는데요. 특히 아이를 낳을 산모나 어린아이가 있는 집에 소개합니다. 엄마의 장내유산균을 그대로 이어 받을 아이를 위해서라도 산모 때부터 잘 챙기는 게 좋거든요.

듀얼스틱장케어_드시모네

국내 최초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인정을 받은 원료가 바로 드시모네입니다.


듀얼스틱장케어_드시모네


매일 지원군 200억, 넉넉한 보장균수로 장내 유익균에 도움이 되겠죠. 듀얼스틱 장케어 제품은 보장균수가 200억, 보통 10억, 100억을 자주 보게 되는데, 드시모네 제품은 역시 고함량입니다.



듀얼스틱장케어_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오틱스를 동시에~ 듀얼스틱 장케어의 장점입니다.



듀얼스틱장케어_드시모네

홈쇼핑을 보니 4일간 무료체험분이 있어서 수령 후 맘에 안 들면 1주일 내 반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도 3만원대라니 넘 저렴하더라고요.


듀얼스틱장케어_드시모네


오늘은 드시모네 듀얼스틱장케어 홈쇼핑 구매혜택에 대해 적어봤습니다. 홈쇼핑의 구매혜택이 생각보다 좋아서 저도 놀랬는데요. 꾸준히 챙겨야 할 유산균, 홈쇼핑에서 알뜰하게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