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요리 뼈건강에 좋은 피망볶음 만들기 쉬워요~

피망요리 · 뼈건강에 좋은 피망볶음 만들기 쉬워요~



안녕하세요. 4월의라라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건강 반찬 하나 알려드려요.
그것은 바로 피망볶음, 만드는 법 완전 쉽고 맛도 좋아요.

요리하고 남은 피망 한 두 개 애매한데요.
멸치 넣어 볶아 피망볶음 만들어 보세요, 아삭아삭 맛나답니다.

손톱이 잘 갈라지고 부러지는 분들, 제가 그러거든요.

칼슘이 부족하기 때문이라는데, 피망을 자주 드시면 좋다고 합니다.
뼈 건강에는 칼슘 보다 규소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해요.
피망에 규소가 많다고 하니 칼슘 많은 멸치와 함께 볶아
더욱 건강한 반찬 만들어 보세요.

간단한 밑반찬, 피망볶음 만들기도 쉽습니다.


오늘도 유튜브 동영상 마련되어 있으니 구경해 보세요.
자아~ 밑반찬으로 좋은 피망요리, 피망볶음 만들기 시작합니다.



피망요리_간단한밑반찬_피망볶음


아삭아삭 짭조름한 밑반찬 피망볶음
전 잔멸치를 넣었는데, 부드럽고 맛나답니다.



피망볶음 레시피


재료: 피망 2개, 잔멸치 1줌, 현미유, 통깨
양념장: 간장 2T, 설탕 1T, 조청 1T, 육수 2T


1. 피망을 깨끗하게 씻은 후 씨를 제거하고 적당한 크기로 자른다.
2. 양념장을 미리 만들어 둔다.

(각종 볶음요리에 넣기 좋다, 감자볶음, 채소볶음 등)

3. 팬에 현미유를 두르고 잔멸치를 넣어 볶는다.

4. 불을 줄이고 피망을 넣어 볶다가 양념장 2T를 넣어 볶아 완성한다.

5. 완성된 피망볶음에 통깨를 뿌린다.





간단한 밑반찬 피망요리, 피망볶음 만드는법 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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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고맙습니다 ;D






피망요리_간단한밑반찬_피망볶음


냉장고에 남아있는 작은 피망 2개,
평소 파프리카는 자주 먹는데, 피망은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
피망은 매운맛이 나고 육질이 좀 질긴 반면
파프리카는 단맛이 많고,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좋습니다.
집에 피망 몇 개 남아 있다면 간단한 밑반찬으로 만들어 보세요.



피망요리_간단한밑반찬_피망볶음


레시피에 나온 양념대로 모두 섞어 양념장을 만들어주세요.

오늘 피망볶음에 2T 정도 들어갔는데,
나머지는 각종 볶음요리에 잘 어울립니다.
감자볶음도 좋고, 채소나 두부조림, 어묵볶음에도 좋아요.




피망요리_간단한밑반찬_피망볶음


팬에 기름을 두르고 잔멸치 1줌을 볶아줍니다.




피망요리_간단한밑반찬_피망볶음


불을 중약불로 줄이고, 피망을 넣어 볶아주세요.




피망요리_간단한밑반찬_피망볶음


양념장 2T를 넣어 볶아줍니다.




피망요리_간단한밑반찬_피망볶음


피망볶음 완성~ 완전 쉽죠.

처치곤란 피망 있다면 간단하게 밑반찬으로 만들어 보세요.




피망요리_간단한밑반찬_피망볶음


피망이 기름이랑 궁합이 좋아서 볶음요리에 좋답니다.



피망요리_간단한밑반찬_피망볶음

피망요리_간단한밑반찬_피망볶음


손톱이 잘 갈라지고 부러지는 분들은 피망을 자주 드시면 좋습니다.
앞으로 피망도 자주 챙겨야겠습니다.




피망요리_간단한밑반찬_피망볶음


아삭아삭 짭조름해서 밥반찬으로 좋아요.
간단한 피망요리 밑반찬으로 좋으니 꼭 만들어 보세요.
오늘은 월요일, 편안한 한 주 되셔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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