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가구거리 리바트스타일샵 방문기, 현대엘엔씨

논현가구거리 리바트스타일샵 방문기, 현대엘엔씨


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논현가구거리 리바트 스타일샵 방문기 적어 볼 거에요. 올 8월에 오픈한 리바트 스타일샵은 논현가구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 지하철과도 가깝고 주차장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총 4층 규모에 지하 1층까지 평형대별로 다양한 인테리어를 볼 수 있어요. 특히 현대엘엔씨의 중문, 칸스톤, 벽지, 바닥재, 창호 등 실제로 꾸며진 모습을 눈으로 직접 보고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논현역 1번출구에서 가까운 리바트스타일샵 강남점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시고요.










다양한 인테리어 트랜드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층마다 평형대별로 테마가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담당자의 꼼꼼한 설명을 들으며 실제 제품을 눈으로 손으로 직접 느낄 수 있었습니다. 미니멀리즘을 추구하지만 보는 것마다 욕심이 나서 큰 일이에요.




설명을 듣고 평형대 별로 돌아다니면서 구경했는데요. 현대엘엔씨에서 중문 view시리즈 하단 부분이 그라데이션이 되어 있어 지저분한 곳을 다 가려주니 좋습니다.




거실을 책장을 놓고 카페처럼 꾸민 공간이에요. 저희 집도 TV가 없는 집이라 거실을 이리 꾸며 놓았으면 좋겠는데,

운동기구로 가득한 거실이네요. ㅜ




개인적으로 현대엘엔씨에서 가장 탐나는건 창호인데, 확장해서 요렇게 꾸며 놓으니 아늑하고 좋은데요. 시스템창호 '레하우' 3중 유리로 난간대가 없어 시야가 넓습니다.




핸들을 돌려 당기면 앞쪽으로 윗쪽으로 열리는 방식이라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개폐방식을 달리 할 수 있는 틸트앤턴방식이라 좋습니다. 비오는 날 윗쪽으로 열리는 창으로 환기하면 딱일 듯 해요. 방충망도 가운데 줄 잡고 끌어 내리는 방식~ 확장된 집이라면 한번쯤 욕심 낼 만 합니다.




깔끔한 주방 상판은 역시 칸스톤, 화이트톤 싱크대 위로 올려진 짙은 칸스톤이 고급스러워 보여요. 화이트로 꾸며진 주방, ㄷ주방이라 넘 맘에 듭니다.




좀 큰 평수의 안방, 벽면이 칸스톤으로 멋지게 꾸며져 있어요. 라돈걱정 없는 칸스톤이라 침실에도 안전합니다. 저희 집도 고려중인 싱글 침대 두 대, 좋아 보이네요.




아이방도 따뜻하면서도 깔끔해요. 회색벽지가 좀 어두워 보인다고 생각했는데, 실제 벽면에 시공한 모습을 보니 괜찮았습니다. 벽에 붙이면 두톤은 밝아 보인다는 말이 사실이었어요.




핑크핑크 딸방도 넘 러블리해 보입니다.




지하에 꾸며진 원룸형 인테리어 깔끔하고 좋아 보입니다. 싱크대 상부장이 크지 않아 답답해 보이지 않고, 타일 벽면이라 더욱 깔끔해 보이더라고요. 큰 평수 청소하기만 힘들지, 작은 집 아담하게 꾸며 놓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주방 안쪽이 잘 안 보이는 구조라 깔끔해 보이는데요. 아랫쪽에 반려동물 집도 있어서 재밌게 봤습니다. 




뒷쪽으로 돌아가니 전자렌지가 커피머신 등이 가려져 있어요. 이 아이디어도 살짝 답답해 보이지만, 짐이 많다면 고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리바트스타일샵에서 요즘 인테리어 트랜드도 구경하고, 실제 상담도 가능하다니 관심 있으면 방문해 보세요.




해당 글은 현대L&C 소비자패널 엘렌11기로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