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모로 활용도 좋은 엄선 이동식 선반 트롤리 사용기

여러모로 활용도 좋은 엄선 이동식 선반 트롤리 사용기

오늘은 이동식 선반 사용기 적어봐요. 트롤리라고도 하는 제품 이번에 첨 사용해 봤는데, 여러모로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 주로 요리 촬영할 때 이용했는데, 필요한 재료들 담아 이동하는 주방카트로 쓰기 좋더라고요. 워낙 가벼워서 아이들도 밀 수 있을 정도이고, 디자인 또한 넘 예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공장직구 엄선 이동식 선반 사용기 적어봅니다.



엄선이동식선반_트롤리


요리 촬영 때 필요한 재료들 주방에서 한꺼번에 옮길 수 있어 좋았어요. 쟁반으로는 몇 번을 왔다갔다 해야 하는데, 이동식 선반 있으니 참 편하네요. 단지 좀 작은 사이즈라 허리를 숙여야 하는 게 불편한데, 디자인이 예뻐서 침대 옆이나 베란다에 화분 놓는 용도, 인테리어소품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엄선이동식선반_트롤리


공장직구 엄선몰에서 주문하고, 해외에서 배달되어온 이동식 선반 트롤리~ 색이 따뜻하고 재질도 고급스러워서 맘에 들었습니다.



엄선이동식선반_트롤리


북유럽 스타일 감성을 담았다고 하더니 색상이 예뻐요.



엄선이동식선반_트롤리


아~ 조립해야 하는군요. 어려울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어렵지 않더라고요.



엄선이동식선반_트롤리


네덜란드 유명 공업 디자이너 작품으로 우아하고 디테일이 우수해요.

소재도 친환경 abs 몰딩 플라스틱소재라서 터치감이 좋습니다.



엄선이동식선반_트롤리


돌려서 조립하면 되니 간단한데,



엄선이동식선반_트롤리


덤벙대다가 이 부속을 안 넣고 돌렸지 뭐에요. 다시 풀어서 윗쪽 위아래에 사진에 보이는 링을 넣고 다시 돌렸어요. 훨씬 튼튼하게 조여집니다.



엄선이동식선반_트롤리


바퀴가 있는데 저희집 원목바닥이 상하지 않을까 걱정했거든요. 고급 나일론 재질로 되어 있어 자욱하나 안 남깁니다. 또한 Lock 버튼으로 움직이지 않게 고정할 수 있어 좋아요.



엄선이동식선반_트롤리


이동식 선반 트롤리 조립 끝~ 특별한 도구 없이 손으로 손 쉽게 조립이 가능했습니다. 색상과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가벼워서 좋아요.


네덜란드 Robert Admiraal 공업 디자이너 작품이에요. 국제전 수상경력도 있는 작가이고, 북유럽의 따뜻함과 네덜란드 고유의 고급스러움을 담아낸 스타일의 디자인 작품이 많다고 합니다. 다른 작품도 궁금한데요.



엄선이동식선반_트롤리


전 거의 매일 요리 촬영을 하는데, 이동식 선반 있으니 참 편하네요. 길이 50cm가 넘어 생각보다 넉넉하게 담을 수 있어요. 무거운 나무도마, 뚝배기, 주물냄비, 각종 그릇과 재료들을 한번에 담아 이동할 수 있으니 좋습니다.



엄선이동식선반_트롤리


색상과 디자인도 멋진 부드러운 재질의 손잡이, 무엇보다 가벼워서 살짝 밀어도 쉽게 밀려 이동이 편합니다.



엄선이동식선반_트롤리


바퀴에 락버튼이 있는데, 아래로 레버를 내리면 되는 구조에요. 원하는 장소에서 레버만 내리면 되니 고정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엄선이동식선반_트롤리


또 하나 이번에 자주 사용한 건 운동할 때에요. 밴드와 아령, 운동할 때 필요한 것이 많은데, 바닥에 두기 좀 그랬거든요. 트롤리에 담아 옆에 두고 운동하니 편리했습니다.



엄선이동식선반_트롤리


오늘은 일요일 침대에 배 깔고 누워 만화책 읽기 좋은데요. 과자랑 음료도 가져다 놓고 뒹굴뒹굴했습니다. 침대 옆에 두기에도 좋은데, 간단한 브런치를 챙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엄선 이동식 선반 트롤리 사용기 적어봤어요. 이동식 선반 트롤리 있으니 여러모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저희 집에서도 주방에서도 안방에서도 거실에서도 운동 중에도... 여기저기 두루두루 끌고 다니며 활용했는데, 정말 편리하고 디자인적으로 예뻐서 어느 곳에 두어도 멋집니다.


엄선몰은 전세계 25개국 유명 브랜드 공장 상품을 해외 직구로 구입할 수 있는 쇼핑몰입니다. 특히 만오천원 이상이면 배송비도 무료, 관세가 포함된 금액이라 따로 납부할 관세가 없어 가성비 최고에요. 오늘 제품도 해외에서 배송되어진 엄선 제품입니다. 판매 물건들 디자인 좋고, 퀼리티도 좋고, 다양한 물건 많으니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통해 직접 확인해 보세요.




공장직구 엄선 이동식 선반 구경하러 가기



스타팩터 3기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