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피망잡채 쫀득쫀득 맛있는 돼지고기요리

돼지고기피망잡채 쫀득쫀득 맛있는 돼지고기요리

오늘은 맛있는 돼지고기 요리 돼지고기피망잡채 소개해요. 채소 듬뿍 넣어 볶아 채소를 많이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밥반찬으로도 좋고, 꽃빵만 있다면 완전 중국집에서 나오는 고추잡채에요. 술안주로도 좋고, 손님상 메뉴로도 추천드려요.


오늘도 유튜브동영상 마련되어 있으니 구경해 보세요. 돼지고기피망잡채 만드는 법이 어렵지 않아서 금방 만드실 수 있을 거에요. 자아~ 맛난 돼지고기요리 시작합니다.



돼지고기피망잡채 _돼지고기요리


돼지고기피망잡채~ 비주얼도 괜찮죠. 손님상에 술안주로 모두 괜찮으니 믿어 보세요. 붉은색 파프리카가 있다면... 좀 아쉬운데요.


돼지고기피망잡채 레시피


재료: 돼지고기 300g, 청피망 2개, 파프리카 1/2개, 양파 1/2개, 마늘 4쪽, 녹말가루 2T, 소금

돼지고기 밑간: 생강술 2T, 소금 2꼬집, 후추

양념: 다진마늘 1t, 다진파 1t, 국간장 1T, 양조간장 3T, 조청 1T


1. 돼지고기에 핏물을 제거하고 밑간을 한 후 10분간 재운다.

2. 피망, 파프리카, 양파는 채를 썰고, 마늘은 편으로 썬다.

3. 돼지고기에 녹말가루를 묻힌다.

4. 기름을 두르고 마늘을 넣어 마늘 향을 낸 후 양파와 피망을 넣어 1분간 볶다가 덜어낸다.

5. 덜어낸 팬에 고기를 볶다가 고기가 익으면 볶아 놓은 채소를 넣고 양념을 넣어 볶다가 최종 간을 맞춘다.




돼지고기피망잡채 만드는법 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채널을 구독해 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4월의라라 유튜브채널 구경가기 고맙습니다 ;D






돼지고기피망잡채 _돼지고기요리


고기와 피망, 양파, 마늘 정도로 재료는 심플해요. 돼지고기 요리인 만큼 고기가 맛이 있어야 하니 부위를 맛있는 부위를 고르세요. 전 두툼한 등심이 맛있어서 골랐는데, 한살림 고기 맛있어요.



돼지고기피망잡채 _돼지고기요리


돼지고기에 밑간 양념을 한 후 10분간 재워 둡니다. 10분 후 녹말가루를 묻혀주세요.



돼지고기피망잡채 _돼지고기요리


기름에 마늘향을 내고 채소를 볶다가 소금 간을 한 후 덜어냅니다.



돼지고기피망잡채 _돼지고기요리


덜어낸 팬에 바로 고기를 볶아주세요.



돼지고기피망잡채 _돼지고기요리


고기가 익으면 채소를 넣고 양념을 넣어 볶아주면 끝~ 좀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돼지고기피망잡채 _돼지고기요리


그릇에 예쁘게 담아내면 돼지고기피망잡채 완성입니다. 아삭아삭한 피망과 파프리카도 맛있지만, 쫀득쫀득한 돼지고기가 정말 맛있어요. 옆지기는 완전 술안주라고 술 마시고 싶다고 하네요.


10월의 마지막 주가 시작되었어요. 벌써 쌀쌀해져서 겨울옷을 껴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옷 입기 참 애매해졌어요.

여차하다 감기 걸릴까봐 늘 옷이 무겁네요. 이웃님들도 감기조심~ 오늘도 따뜻한 식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