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전자파 온도조절 가능한 바디솔라 뜸질기 사용기

무전자파 온도조절 가능한 바디솔라 뜸질기 사용기

오늘은 뜸질기 하나 소개하려고 해요. 저도 이번에 처음으로 뜸질기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실제 사용해보니 뜨끈뜨끈하니 넘 좋더라고요. 소화가 잘 안 되는 옆지기도 자주 쓰고, 허리 아픈 저도 자주 쓰게 되네요. 전기찜질기인데, 전자파가 없어서 맘에 들어요. 오늘은 바디솔라의 전기뜸질기 사용기 진솔하게 적어봅니다.


이것이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모양이 신기하요. 평소에는 저희 집 책장에 고이 모셔두고 있습니다.
우리네 한방 침이나 뜸 잘 맞으시나요? 침이나 뜸 무서워하는데, 효과가 좋다는 건 들어서 잘 알고 있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뜸질기는 왕쑥뜸의 원리와 효과를 응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일상 생활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니 좋은데요. 오늘은 일주일 정도 사용해 본 실제 사용기 올려봅니다.





바디솔라에서 작은 박스가 안전하게 잘 도착했어요.


박스를 열어 구성품을 확인해 봤어요. 뜸질기 본체와 벨트, 파우치, 전원코드, 크래들,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전기용품인데, 배터리나 축전지가 없어서 신기해요.


모양은 귀여운 타원형으로 색상이 쫌... 전 피치레드이고, 그 외에 시크핑크, 크리미화이트, 소프트와인 컬러가 있습니다.
가운데 튀어나온 부분이 바이오세라믹(천연옥)인데, 저 부분이 뜨끈뜨끈 합니다. 뜸질기 내부의 세라믹이 350도 정도로 가열되고, 이 가열된 세라믹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 열로,(복사 열전달방식으로) 뜸질부 바이오세라믹을 따뜻하게 해서 뜸질하는 방식이에요.
충전을 한 후 본체만 사용하는 제품으로 배터리나 축전기 같은 전자파를 발생시키는 전자기기가 전혀 없어요. 그래서 전자파가 걱정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본체 뜸질기 윗쪽에 온도조절 레버가 있어요. 약한 단계, 중간 단계, 최고까지 3단계인데, 뜸질기 중 온도조절이 되는 유일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제 코드를 끼고 충전을 시작합니다. 설명서에 보면 최대 3분 10초를 충전하고, 실 사용은 한 시간 정도 가능해요. 막상 써 보니 정말 4분도 안 되는 시간이면 충전 완료~ 최고 단계는 정말 뜨끈뜨끈~ 요즘 쓰기 딱 좋아요. 짧은 충전 시간에 1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요렇게 파우치에 넣어서 배 위에 올려놓고 한 숨자면 피로가 싹 풀리더라고요.


뜸질기를 벨트에 넣어 사용하면 편한데, 찍찍이로 되어 있어 원하는 곳에 주로 허리나 배에 차기가 좋습니다.


뜸질기를 벨트에 넣은 모습, 전 꼭 이집트의 태양의 눈이 떠올라요.


윗쪽으로 열려있어서 온도조절 레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뱃속이 답답하고 소화가 안될 때 뜸질기 이용하면 속이 좀 편해지더라고요. 또한 외출 후 온몸이 으실으실 추울 때 뜸질기 이용하니 금방 몸속까지 따뜻해져서 좋았습니다. 몸속까지 열이 전달되는 뜸질의 효과를 바디솔라 뜸질기가 잘 살려낸 것 같습니다.


가벼우니 손으로 원하는 곳에 마사지가 가능해요. 배가 안 좋을 때 뜸질기를 손으로 들고 살살 마사지하니 좋았습니다.


원적외선 뜸질기 지난 일주일간 꾸준히 사용해봤는데요. 날이 추워지니 더 애정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얼마 전 외출 후 춥고 피곤했는데, 낮은 단계로 맞춰 배 위에 얹어 놓으니 금방 잠이 들더라고요. 쪽잠 10여분을 따뜻하게 자고 났는데 개운해졌습니다.

단지 약간 냄새가 나서 전 머리가 아팠는데, 첫사용이라 그런 것 같아요. 옆지기는 냄새는 모르겠다고 합니다. 돌출된 뜸질부가 튀어나온 상태에 딱딱하니 살짝 아프기도 했어요.

장점으로는 전기뜸질기임에도 전자파가 없다는 점, 3분의 짧은 충전시간에 사용시간은 1시간, 온도조절이 되는 점과 가벼운 점, 원적외선 열로 몸속까지 따뜻해지는 점 등을 들 수 있겠습니다.

뜸질기는 어느때나 다 사용가능한데, 이왕이면 이른 아침이나 오후 3시 등 공복시에 사용하는 게 좋고, 아침 기상 후, 취침 전에 사용해도 좋다고 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사용해서 체온을 좀 올려봐야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
바디솔라 뜸질기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