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선물추천˙프로바이오틱스 & 나트륨 걱정없는 발포비타민으로 해결

설선물추천˙프로바이오틱스 & 나트륨 걱정없는 발포비타민으로 해결

설명절이 벌써 다음주, 시간이 참 빠릅니다. 설선물준비하셨나요? 저희집도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먼저 다녀온 곳은 하루견과와 건강보조식품을 선물로 준비했습니다. 이번엔 견과류가 꽤 고가에 좋은 제품이라 어르신께 드리고, 젊은 분께 되려 건강보조식품을 드렸는데, 어르신 눈치가 견과류 보다 건강보조식품쪽에 관심을 보이시더라고요. 하하하 잘 못 생각한 건가요. 설선물을 정말 잘 골라야겠습니다. ^^;;

설선물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오늘은 설선물로 추천할 만한 건강보조식품 소개합니다. 이영돈PD가 직접 깐깐하게 만든 '이영돈PD의 건강한 먹거리' 착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과 깐깐한 비타민 B, C, D 입니다. 유산균과 비타민이 함께 구성된 제품이라 좋고, 발포식 비타민이라 어른신들께 선물하기 좋더라고요. 나이가 들면 약이 목에 잘 걸려 고생하는 분이 많은데요. 물에 녹여 마시는 발포비타민이라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생로병사의 비밀 다큐멘터리를 처음으로 만든 이영돈PD, 이 다큐멘터리 이후로 생로병사가 정규방송이 되었던 기억이 납니다. 한때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으로 유명했던 이영돈PD, 요즘은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 유튜브를 보게 되었는데요. 그간 여기저기 말이 많아서 맘고생을 제법 하셨는지, 다시 태어나면 탐사프로그램은 절대 안하겠다 하시네요.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이영돈PD의 생각과 일치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가장 근본이 되는 먹거리, 모든 것은 건강에서 시작된다, 저 또한 나이가 들면서 어떤걸 먹는냐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중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먹거리와 건강에 대한 철학으로 정직하고 깐깐하게 최고의 먹거리를 만들겠다는 약속, 묵묵히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중소기업과 상인을 발굴하여 상생의 길을 가신다는 약속, 끝까지 잘 지켜나가시길 바랍니다.

설선물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설선물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이번 설선물추천으로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이영돈PD의 건강한 먹거리>의 신제품인 '깐깐한 비타민' 시리즈와 '착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입니다. 이영돈PD가 직접 성분배합개발자로 참여하여 정말 정직하고 깐깐하게 만들었다고 해요. 건강을 위해 먹기에 딱 필요한 구성이라 선물용으로 정말 좋아 보입니다.

설선물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설선물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요즘 건강보조식품 다들 드시고 계신데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종류도 많아 선택할 때 어떤걸 선택해야하나 고민이 됩니다. 그간의 노하우를 약간 풀자면 첫째, 보장균수와 장까지 살아갈 수 있는 코팅기술을 확인한다 둘째, 효과가 입증된 유산균의 함량이 높은가 셋째, 첨가물이 적은 거 정도입니다. 이제껏 유산균을 먹어오면서 느낀 점은 내 몸에 맞는 유산균을 찾아야 한다는점, 사람마다 장내균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하게 먹어서 자기 몸에 맞는 걸 찾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실제 먹어도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를 제법 봤거든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착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제품에서 눈에 들어오는 건 아연이 첨가되어 있는 거였어요. 유산균 중에 아연 들어간 제품은 저도 처음 봤는데, 아연은 면역기능에 꼭 필요하다고 알고 있어서 좋은 구성이다 싶었습니다. 단, 평소 종합비타민을 드신다면 아연의 양이 하루치를 초과하지는 않는지 체크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설선물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살아있는 17종의 유산균 1000억 마리 투입으로 보장균수 100억,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게 하게 하는 코팅기술은 물론 5가지 첨가물배제,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오틱스까지 들어 있고, 실온보관이라 편리합니다. 약간 아쉬운 점은 황금배합 17종 중 효과가 입증된 acidophilus, bifidum, casei, rhamnosus 등 대표적인 유산균의 함량을 알 수 없어 아쉬웠습니다.

설선물추천 프로바이오틱스

다양한 부원료를 보니 가격이 참 합리적이다 싶습니다. 또한 포장용지의 색을 보니 친환경 포장지를 사용했구나를 알 수 있었는데요. 사탕수수 100% 친환경 종이로 표백 및 화학처리를 하지 않아 최단 시간 내 자연분해 된다고 합니다. 이런 작은 부분까지 신경쓴 흔적이 맘에 듭니다.

설선물추천 프로바이오틱스

한 달치 30개가 하루치 개별 포장으로 들어 있고, 냉장보관이 아니니 가방에 넣어 챙기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설선물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설선물추천 프로바이오틱스

깐깐한 비타민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는 비타민 B콤플렉스, 비타민 C메가도스, 비다민 D햇볕을마신다. 꼭 필요한 비타민 구성입니다. 비타민는 저희 집도 꼭 챙기는 영양제 중 하나입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B, 8가지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가 들어 있고, 각 함량도 다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 메가도스 요법은 육체적 피로회복과 감기예방 면역기능, 항산화로 유명해서 요즘은 많이 챙기고 계시죠. 그리고 햇볕을 마신다 비타민 D, 실내생활이 많은 현대인들 골다공증의 위험이 높아요. 요즘 알려진 걸 들어보면 비타민 D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가 새삼 느끼게 됩니다. 칼슘의 함량이 낮아서 살짝 아쉽지만, 많으면 소화장애가 될까 싶기도 합니다.

설선물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설선물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오늘 소개해 드리는 깐깐한 비타민은 발포비타민이에요. 어려서 영화에서 봤던 기억이 나는데요. 발포비타민의 장점은 물에 녹여 먹기 때문에 흡수율이 빠르고 음료처럼 마실 수 있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알약을 잘 못 먹는 사람이나 연세가 있으셔서 목에 약이 잘 거리는 어르신들께도 좋습니다.
발포비타민 구입시 꼭 챙겨야 하는 건 나트륨 함량이에요. 발포비타민은 물에 잘 녹기 위해 탄산수소나트륨이 첨가되는데, 평균 200mg ~300mg 정도, 세계보건기구의 일일 권장량이 2000mg인걸 보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특히 고혈압과 당뇨, 신장질환자는 탄산수소나트륨이 들어간 발포비타민은 주의해야 한다고 해요.
깐깐한 비타민 B, C, D 시리즈는 나트륨의 함량이 0mg 입니다. 부모님 중 고혈압, 당뇨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흔한데, 안심하고 챙겨 드리기 좋습니다.

발포비타민 마시기

설선물추천 프로바이오틱스

발포비타민에는 다양한 맛을 내기 위해 합성감미료가 들어간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이 제품도 레몬맛, 청포도맛, 체리맛 으로 첨가물이 좀 보입니다. 그 중 인공감미제인 아스파탐이 보이는데, 아스파탐은 위험이 자주 보고 되고 있는거라 아쉬웠어요. 특히 페닐 케톤뇨증 환자나 임산부, 유아는 피하는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설선물추천 프로바이오틱스

노란색 레몬맛 비타민 B, 생각보다 맛이 있어요. 입맛 없어 다 싫다고 하시는 부모님께도 약 먹이기 어려운 아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유산균과 비타민은 구성도 좋고, 깐깐하게 고민해서 만든 흔적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 면에 비해 가격은 합리적이라 맘에 듭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구성 말고도 다양한 선물세트가 있어서 비타민과 유산균을 따로 구입할 수도 있고, 특히 전 유기농 김세트가 눈길이 갔습니다. 설선물 뿐만 아니라 마음을 전하고 싶은 날, 귀하신 분을 위한 준비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주문이 어렵다면... 문의전화. 02-780-3465
클릭 >> 이영돈PD의 건강한먹거리 설날선물세트 구매링크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