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높이는 방법, 나트륨 없는 깐깐한 비타민 추천해요~

면역력 높이는 방법, 나트륨 없는 깐깐한 비타민 추천해요~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외출을 최대한 삼가하고 있습니다. 잘 해나가고 있었는데, 이게 무슨 일인지 놀라울 따름입니다. 저의 면역력 높이는 방법은 삼시세끼 잘 챙기고, 운동도 하고, 면역력 증진을 위해 비타민 등 다양한 건강보조식품을 챙기고 되도록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지난 설에 소개해드린 깐깐한 이영돈PD가 직접 만든 깐깐한 비타민 한 달 후기 적어봅니다.

발포비타민 비타민B

오늘도 잠시 외출할 일이 있어서 주섬주섬 챙기는데, 이젠 손소독제와 마스크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요즘은 면역력에 좋다는 비타민도 챙겨 꾸준히 관리하고 있는데요. 발포비타민이라 흡수율도 빠르고, 피로회복에 좋다고 하니 계속 먹고 있습니다.

식품배달

외출하고 돌아오니 생협에서 배달되어온 식품들~ 요즘은 되도록 사람 많은 곳은 가지않고, 대부분 온라인을 이용해 주문하고 배달시키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진정국면으로 들어서길 바랍니다.

발포비타민 비타민B

지난 설에 제가 소개해드린 이영돈PD가 직접 성분배합자로 참여하여 만든 깐깐한 비타민시리즈, 아직까지 꾸준히 먹고 있는데요. 사실 비타민D와 비타민C는 설에 시어머님과 아가씨가 가지고 가셨어요. 발포비타민이라 어르신들 먹기에 좋고, 신기하기도 한지 관심을 보이시더라고요.

발포비타민 비타민B

옆지기는 유산균을 먹고 전 비타민B를 먹고 있습니다. 비타민B는 정신적 스트레스와 피로회복에 좋다고 해서 꾸준히 챙기고 있습니다.

발포비타민 비타민B

이영돈PD의 건강한 먹거리, 깐깐하게 만들었다는 비타민시리즈 중 비타민B 콤플렉스, 나트륨 함량 제로, 8가지 비타민 B군이 골고루 들어있고, 비타민C도 들어 있습니다. 

발포비타민 비타민B

발포비타민은 꼭 확인하셔야 하는 게 나트륨함량이에요. 발포비타민에는 물에 잘 녹이기 위해 탄산수소나트륨이 첨가되었는데, 생각보다 함량이 높아 되도록 낮은 제품을 골라야 합니다. 특히 고혈압이나 당뇨, 신장질환이 있으실 경우 탄산수소나트륨이 들어간 발포비타민은 주의해야 한다고 해요. 하지만, 오늘 소개해 드리는 깐깐한 비타민 시리즈는 나트륨 함량이 제로, 나트륨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니 안심이 됩니다.

발포비타민 비타민B

발포비타민은 물에 녹여 마시기 때문에 흡수율이 높습니다. 어르신들은 목에 약이 걸리는 경우가 자주 있는데, 이런 분들께 물에 녹여 마실 수 있는 발포비타민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발포비타민 비타민B

물에 넣자마자 영화에서 봤던 대로 보글보글~ 맛은 레몬맛이고, 어릴 때 먹던 가루주스 느낌이에요. 마시기 부담없고 맛도 먹을만하고, 꾸준히 챙기기에는 부담없어서 좋습니다. 면역력 높이는 방법으로 최고는 예방이 아닐까 해요. 잘 챙겨먹고, 개인 위생에 신경써서 손을 자주 씻고, 운동도 하고, 건강에 도움이 될 만한 비타민도 챙기고, 조금이라도 의심이 되면 바로 1339로 연락하는 등 모두 이 시기를 잘 넘겼으면 좋겠습니다.

온라인주문이 어렵다면...문의전화. 02-780-3465
클릭 >>이영돈PD의 건강한먹거리 깐깐한 비타민 구경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