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우리버터 공정무역화장품으로 착한 소비하기

치우리버터 공정무역화장품으로 착한 소비하기

요즘 소비는 가치판단에 따라 소신을 보여줄 수 있고, 취향이나 소신을 밝히는 것 또한 긍정적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런 소신의 표현은 자연스레 소비로 이어져 자신의 가치와 어긋나는 기업 제품은 구입하지 않고, 환경에 관심이 많아 친환경 제품을 구입하고, 수익금의 일부가 기부되는 제품을 구입하기도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커피는 생협에서 파는 공정무역 커피였습니다. 가격은 약간 비싸지만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착한 제품이었습니다. 윤리적 가치를 위해 오늘도 착한상품을 찾고 계신가요? 오늘은 공정무역 화장품 치우리버터를 소개합니다.

치우리버터 공정무역화장품 착한소비

오늘 소개해드리는 치우리버터는 한국 최초의 친환경, 유기농 공정무역 뷰티 브랜드 '그루테라피'의 착한상품입니다.

치우리버터 공정무역화장품 착한소비

그루테라피는 개발도상국가의 여성 생산자들이 자연농법으로 재배한 친환경 원료를 공정한 가격에 거래하여 여성의 경제적 자립과 그 가족, 마을의 지속 가능한 삶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통적인 자연농법과 기술을 존중하며, 친환경적인 원료 수급과 제조과정, 재활용이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치우리버터 공정무역화장품 착한소비
치우리버터 공정무역화장품 착한소비

패키지 디자인이 일러스트적이라 몽환적이면서도 러블리합니다. 간혹 공정무역 제품 중에 품질은 좋은데 디자인을 신경 쓰지 않은 제품도 보게 되는데, 치우리버터는 패키지 디자인도 예쁘고 블루보틀도 산뜻하니 청량감을 줍니다.

치우리버터 공정무역화장품 착한소비

오늘 소개해 드리는 그루테라피 치우리버터는 딥 모이스처 라이징 워터와 딥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젼, 딥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3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럼 치우리버터는 뭘까 궁금했는데요.

치우리버터 공정무역화장품 착한소비

치우리 나무는 네팔의 토종 식물로 히말라야에서 자란다고 해요. 여성들이 결혼할 때 지참금으로 가져갈 만큼 신성시되는 나무였는데, 염증치료, 피부관리에 좋아 미용용품으로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치우리버터의 고보습, 고영양 성분과 천연 추출물로 주름개선과 미백까지 복합 기능성 제품입니다.

치우리버터 공정무역화장품 착한소비
치우리버터 공정무역화장품 착한소비

악건성인 제가 가장 관심이 갔던 건 크림이었어요. 봄이 되니 바람도 많이 불고 건조한데, 치우리버터 크림덕을 보고 싶었습니다.

치우리버터 화장품은 유해성분 제로 EWG 그린등급 원료만 사용했습니다.

치우리버터 공정무역화장품 착한소비
치우리버터 공정무역화장품 착한소비

우선 향이 참 좋아서 아로마세러피 하듯 향을 깊게 마시게 됩니다. 살짝 누런빛을 띠면서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하고 끈적임이 없이 피부에 쏙~ 스며드는 느낌이에요. 밀도가 높아서 조금만 발라도 하루 종일 촉촉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옆지기는 알레르기도 있고 피부가 상당히 민감한데, 발라보니 역시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향이 좋다고 바로 한 병들고 가네요. 하하하

치우리버터 공정무역화장품 착한소비

이상 오늘 소개해드리는 GS샵 2월 도네이션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치우리버터 워터가 27,000원, 에멀젼이 29,000원, 크림이 35,000이에요. 그루테라피 치우리버터 딥 모이스춰라이징 화장품 3종 합계가 91,000입니다.
GS샵 2월 도네이션 방송 >> 방송시간: 2월 28일 금요일 15:40 ~ 16:10
두 가지 옵션을 소개해 보면,
- 치우리버터 딥 모이스춰라이징 워터, 에멀젼, 크림 3종 49,000
- 치우리버터 딥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3종 58,000
정말 매력적인 가격이라 공정무역 화장품 치우리버터 구매해 보세요. 완전 득템 찬스~!

치우리버터 착한상품서포터즈 아름다운가게

제가 이번 2월부터 GS샵 착한상품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매월 GS샵 도네이션방송에서 착한상품을 소개해 드릴텐데요. GS샵과 아름다운 가게가 함께 만들어가는 도네이션방송! 도네이션방송은 GS샵과 아름다운가게, 행복나래, 사회적기업진흥원이 함께 공익생산자를 지원하는 방송입니다. GS샵에서는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시간을 기부하고, 아름다운가게와 공익생산자들은 방송을 준비하고, 저희 서포터즈는 해당 제품을 써보고 솔직한 의견제시와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런 좋은 일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지난 2019년 방송되었던 리스트를 보니 평소 관심있었던 착한상품이 많더라고요. 오늘 소개해 드린 치우리버터도 착한상품 중 하나이고, 2월 28일에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방송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제품이 정말 좋아 저도 방송보고 더 사놔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 포스팅은 'GS샵 착한상품 서포터즈'로서 아름다운가게로부터 사회적 기업 제품만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