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첨가두유 깐깐하게 선택한 착한두유 이야기

무첨가두유 깐깐하게 선택한 착한두유 이야기

전 두유가 건강에 참 좋은 제품인 줄 알았어요. 우유를 먹으면 속이 불편해서 두유를 먹어봤는데, 너무 달아서 그 뒤로... 근데 알고 보니 두유에 들어간 첨가물과 GMO 콩이 문제가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요즘은 GMO 콩을 사용하지 않은 무첨가두유, 달지 않은 두유도 제법 나오고, 특히 콩비지를 걸러내지 않은 콩을 통째로 갈아 만든 전두유 제품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전통방식 그대로 식품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고 영양 가득한 콩의 배아까지 통째로 넣은 무첨가두유 소개합니다. 

무첨가두유 착한두유

제 입맛에 딱 맞는 두유를 찾았어요. 달지 않고 고소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옆지기는 달지 않다고 투덜거리는데, 건강해질 것 같은 맛이라고 합니다. 깐깐한 이영돈PD가 만든 두유라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첨가두유 착한두유

두유는 집에서 메주콩 삶아 직접 콩탕을 끓여서 챙기기도 했는데요. 배에 가스가 차지 않으려면 콩 껍질을 모두 벗겨야 해서 손이 많이 가서 자주 먹지 않게 되더라고요. 요즘은 세상 편해져서 이리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무첨가두유 착한두유

무첨가두유 잔다리 착한두유,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까지 해서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한 달분 40팩을 주문하면 1명의 미온모에게 두유가 후원된다고 해요. 일주일에 단 한번! 매주 화요일마다 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건강하고 깐깐한 이영돈의 착한두유 구매하고 좋은 일에 동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첨가두유 착한두유

오자마자 두유 좋아하는 옆지기가 한 팩 그대로 들고 갔어요. 바로 마셔봤는데, 전두유라 식이섬유가 많아선지 속이 약간 불편하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전두유, 평소 비지를 먹으면 가스도 많이차고 속이 불편하다는 소리를 했거든요. 얼마 지나지 않고 바로 속이 괜찮다고 해서 앞으로 더 먹겠다고 하네요. 건강한 전두유가 잘 맞는다니 다행이에요.

무첨가두유 착한두유

두유가 보니 빛깔이 약간 푸른색을 띄는 걸 알 수 있어요. 국산콩 100% 무첨가물 녹풍콩 11%, 녹풍콩이 뭔지? 궁금했거든요. 우리나라 토종콩으로 경기도 농업기술원에서 개발한 녹풍콩은 겉과 속이 모두 녹색인 콩으로 이소플로반과 같은 기능성 성분 함량이 높고, 비타민E와 당 함량이 많아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영양소가 가득해서 아이어터들이나 갱년기 증상이 있는 중년, 면역력이 중요한 아이, 학생, 어르신들까지 모두에게 좋습니다.

무첨가두유 착한두유

신선제품이 아닌 이상 뒷면의 원재료명을 꼭 확인해요. 원재료 확인해 보니 원액두유 99.9%, 천일염, 정제수 아주 심플합니다. 해썹 인증에 역시 문제가 되는 소포제, 유화제, 착삭제, 향료 등의 첨가물이 전혀 없어요. 계약재배를 통해 생산된 100% 국내산 NON GMO 콩을 사용하였다고 하는데, 안심이 됩니다.

무첨가두유 착한두유

무첨가두유답게 건강하게 만들어선지 유통기한 상당히 짧은 편이에요. 그래서 더 신뢰가 갑니다.

무첨가두유 착한두유

배아까지 모두 갈아서 고루 흔들어 준 후 따라 마셔야 해요. 전 차게 마시는 것보다 약간 데워서 따뜻하게 마시니 고소하고 좋더라고요. 바쁜 아침 따뜻하게 한 잔 마시면 속도 풀어지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니 좋을 것 같습니다.

무첨가두유 착한두유

전 그냥 먹어도 넘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옆지기는 달달한 거 좋아하니 꿀을 넣어 마시네요. 맛있다고 엄지척 합니다.

무첨가두유 착한두유

봄이라 몸이 무겁고 식후 춘곤증에도 시달리는 요즘 청국장이 해독이 좋다고 해요. 아침식사대용으로 두유 챙길 때 청국장 가루까지 넣어 아침을 활기차게 시작해 보세요.

무첨가두유 착한두유

청국장가루 한 숟가락 넣어 잘 저어준 뒤 마시니 고소함이 배가 됩니다. 몸에 좋은 두유도 마시고, 청국장 가루도 먹고 코로나 때문에 면역력 챙겨야 하는 요즘 몸에 좋은 많이 챙기고 더욱 건강해져야겠습니다.

무첨가두유 착한두유 냉이파스타

마시기만 하는 두유 다양한 요리에 넣어 보세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무첨가두유, 특히 무가당두유여야 요리에 영양을 주지 않고 맛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 얼마 전에 냉이파스타를 만들었는데, 두유를 베이스로 해서 만들었더니 담백하고 고소하니 크림파스타 보다 깔끔하니 맛있더라고요. 냉이파스타 검색하시면 레시피 찾을 수 있습니다.

무첨가두유 착한두유 고구마치즈스프

찐고구마나 찐 감자에 두유를 넣어 가볍게 먹기 좋은 수프도 만들 수 있어요. 이 또한 별미입니다.

무첨가두유 착한두유 두유영양죽

냉장고 속 자투리 채소를 넣고 견과류, 두유를 넣어 끓여내면 바로 건강한 죽 만들기도 가능합니다. 임금님이 드셨다는 타락죽처럼 두유죽도 건강하니 좋습니다.
오늘은 무첨가두유 착한두유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깐깐한 이영돈PD가 만든 거라 신뢰가 가고, 가치소비까지 할 수 있는 제품이라 맘에 듭니다. 좀 더 궁금하신 내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이영돈PD의 착한 두유 바로가기

 

이영돈의 착한 두유 무첨가 두유 녹풍콩 국산콩 두유 10팩 (화요일 오전10시일괄발송) : 이영돈PD의 건강한 먹거리

이영돈PD의 건강한 먹거리 착한두유 잔다리마을에서 생산한 100% 국산콩 두유입니다. 첨가물 제로, 영양가득 콩의 배아까지 통째로 넣어 전통방식 그대로 만들었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