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농업기술원 리뷰단 누에소환 부모님선물추천

충청남도농업기술원 리뷰단 누에소환 부모님선물추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선물할 곳이 많습니다. 오늘은 청정산골 금산에서 키운 혈압과 당뇨에 좋은 누에소환 소개합니다. 저도 이번에 누에소환은 처음 봤는데요. 누에소환의 효능이 좋아서 어르신들 사이에선 이미 입소문이 도는 제품이더라고요. 저도 담주말에 시할머니댁에 방문할 예정인데, 그때 할머니께 드려야겠습니다.

누에소환 혈당관리

누에소환은 청정지역인 금산에서 무농약 국내산 뽕잎만을 먹여 직접 길러낸 누에를 사용했습니다.

누에소환 혈당관리

원재료에도 보니 동결건조누에분말과 벌꿀 이외에는 들어가지 않은 제품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누에소환 혈당관리

복용하기 쉽게 환으로 빚어낸 건강기능식품으로 누에와 뽕잎이 고혈압과 당뇨를 치료하는데 효과가 있음을 본초강목을 비롯한 동양의학 고서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누에소환 혈당관리

뽕나무와 누에의 DNJ성분이 혈당강하지표를 작용하여 인슐린이 과도하게 분비되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인데요. 중장년이 되면서 자연스레 올라가는 당수치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께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누에소환 혈당관리

먹기 좋게 작은 환으로 되어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아 좋더라고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격도 할인이 많이 된 상태로 판매중이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 금산특산품 '누에소환' 구경가기

 

금산산골하늘누에분말 누에소환 청청금산특산품 뽕잎분말 선물세트

나이스티

nicety.co.kr

누에소환 혈당관리

산이 비단처럼 겹겹이 쌓여 있는 청정지역 금산, 금산누에에 판매대금의 일정금액은 금산 농부의 가공창업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하는 등 이 땅의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하고 가공하는 벤처농민을 지원한다고 하니 착한 상품입니다.

누에소환 혈당관리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는데, 건강보조식품은 물론, 참기름에서 고추장까지 앞으로도 더 다양한 제품이 많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뽕잎 분말은 사서 다양한 요리에 넣어 어르신들께 선물로 드려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 체험 후기는 충청남도농업기술원의 지원을 받아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