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살균 탈취에 탁월한 일상닥터 살균나라 사용기

일상의 살균 탈취에 탁월한 일상닥터 살균나라 사용기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하면서 생활필수품을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어요. 이런 시국에도 배달해 주시느라 수고해주신 택배 종사자께 감사드립니다. 외부의 물건을 들이는 것도 바이러스가 유행이라니 다 소독을 해야 했고, 여간 귀찮은 게 아니었습니다. 외출하고 온 이후에도 가지고 나간걸 모두 소독하고 피곤한 일상이었지요. 물론 지금도 여전히 진행 중인 걸 보니 앞으로 이렇게 계속 소독은 하게 될 것 같아 소독제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일상닥터 살균나라 살균탈취

일상닥터 핸드케어 제품은 저번에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살균나라 소개합니다. 외출을 자제하다 보니 핸드케어보다는 살균나라 같은 살균제를 더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저희 집은 주로 한살림에서 파는 생활 살균수를 주로 사용했는데요.

일상닥터 살균나라 살균탈취

오늘은 3無 무색, 무취, 무자극 잘 만든 질 좋은 제품, 일상닥터 살균나라 소개합니다. 살균나라는 살균, 탈취 모두 가능해요. 30초간 뿌려만 두면 99.9% 살균 가능, 22종의 일반세균 및 병원성 세균, 결핵균 살균 등 살균에 효과적입니다. 탈취 또한 탁월한데, 균이 사라지면 냄새도 사라지는 건 당연지사~ 미국 FDA의 인체에 독성이 없는 물질로 GRAS에 지정된 미산성 치아염소산수로 만든 제품입니다. 한국 식약처에도 등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일상닥터 살균나라 살균탈취

요즘 가짜가 많은게 이런 제품류인 것 같아요. 실생활에서 많이 쓰지만, 소비자 입장에선 이게 제대로 된 제품인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 판단하기 참 어렵습니다. 이럴 때 믿을 수 있는 회사를 고르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코로나바이러스 덕분이라고 해야 할지 요즘은 신뢰가 참 중요해진 시기입니다.

일상닥터 살균나라 살균탈취

정말 다양한 곳에서 제품이 나오고 있어요. 작은 화장품 회사에서도 소독제와 살균수를 만들어 판매하는데, 품질에 신뢰가 가지 않는 게 사실입니다. 이런 문제점을 뉴스에서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오늘 일상닥터 살균나라는 빨간약으로 불리는 '포비든'을 만든 제약사 퍼슨입니다. 워낙 소독제 쪽으로 유명한 회사라서 신뢰가 갔습니다.

일상닥터 살균나라 살균탈취

일상닥터 살균나라는 순수한 치아염소산수만으로 만들었습니다. 무색, 무취, 무자극 3無!
요즘 치아염소산수로 만든 제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다 똑같지 않습니다. pH 5.0~6.5 약 알칼리성을 유지해야 하는 미산성치아염소산수의 핵심은 안. 전. 성 이 안전성이 무너지면 효과가 없다고 봐야 해요. 62년 전통의 살균, 소독, 위생 전문 제약사 퍼슨이 만들어서 신뢰가 갑니다.

일상닥터 살균나라 살균탈취

저부터도 이런 살균수는 오래 두어도 상관없는 줄 알았어요. 그렇지 않더라고요.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 쓰는게 좋고, 상온 그늘에 보관하고, 다른 제품과 혼합해서 사용하지 말고, 되도록 살균을 위해선 뿌린 후 3분 이후에 닦아주세요. 저도 뿌리고 바로 닦았는데, 기다려야 한다는군요.

일상닥터 살균나라 살균탈취

외출 후 들어오면 손에 뿌려 손을 먼저 소독한 후에 다른 걸 소독합니다.

일상닥터 살균나라 살균탈취

오늘 재난기본소독 농협 가서 카드 받아왔는데, 이것도 소독하고,

일상닥터 살균나라 살균탈취

스마트폰도 소독하고, 들고 나가서 외부에서 만진 것들, 외부에서 가지고 들어 온 것들은 모두 소독해요.

일상닥터 살균나라 살균탈취

소독했던 자리도 살균나라 칙칙 뿌려서 3분 정도 지난 후 닦아주었어요.

일상닥터 살균나라 살균탈취

아침부터 청소기 돌리고, 가습기도 닦아서 넣어놓고, 대청소를 했는데요. 마무리는 제일 자주 쓰는 공간인 컴퓨터 있는 책상과 주방 등에 살균나라를 뿌려주는 거였습니다. 이젠 필수품이 되었어요.

일상닥터 살균나라 살균탈취

요즘은 외출할 때 마스크는 기본이고, 손 소독제와 살균수는 필수 인 것 같아요. 하루에도 손을 얼마나 자주 씻는지, 외출이 너무도 피곤한 일이 되어버렸습니다. 이젠 예전으로 돌아가긴 힘들어 질 것 같아요. 필수품으로 챙겨야 될 제품들 신뢰가 가는 회사 제품을 골라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해당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