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부승인 공간소독제 에어싹에이치 w.일상닥터

코로나바이러스가 돌기 시작할 무렵 위집에서 물이 세는 거예요. 부엌 천장에서 물이 줄줄줄~ ㅜ 위집에 수도관이 터진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당장 물이 세니 공사를 안 할 수도 없고, 사람 불러서 공사하고, 위집이랑 계속 얘기하고 사람들이 집 안을 계속 들락거리고, 한참 코로나바이러스가 도는 와중이라 참 찜찜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때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을 알았더라면 스트레스를 좀 덜 받지 않았을까 싶어요. 오늘은 일상닥터에서 만든 셀프 공간소독제 '에어싹에이치' 소개합니다. 환경부 승인도 받았고, 원터치 초간편 방식이라 간편합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셀프 소독할 수 있는 제품도 구비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간소독제 에어싹에이치 일상닥터

제품 자체는 복잡하지 않고 심플해요. 작은 상자에 들어 있는데, 제품 설명과 사용법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공간소독제 에어싹에이치 일상닥터

일상닥터 에어싹에이치는 살균력은 물론 안전성 시험을 통과한 환경부의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공간소독제 에어싹에이치 일상닥터

또한, 코로나19 중앙방역대책본부 집단시설·다중이용시설 소독 안내문에 등재된 자가 소독제입니다.

공간소독제 에어싹에이치 일상닥터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를 99.99% 제거하는 특허 출원된 에어싹에이치, 국내 최초 원터치형 공간살균제입니다.

공간소독제 에어싹에이치 일상닥터

사용방법을 천천히 읽어 보고, QR코드로 들어가 영상까지 보니 몇 가지 주의사항만 신경 쓰면 사용법은 간단했습니다.

공간소독제 에어싹에이치 일상닥터
공간소독제 에어싹에이치 일상닥터

원터치 분사형 방식으로 밀폐된 공간에서 버튼을 누르면 과산화수소수가 위로 분무되어 살균됩니다. 1시간 동안 유지한 다음 30분 동안 환기를 하면 99.99% 살균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공간소독제 에어싹에이치 일상닥터

사용할 수 있는 곳을 보니 다양한 시설은 물론 이사 전후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저희 집도 이사 준비할 텐데 몇 통 더 사다놔야겠습니다.

공간소독제 에어싹에이치 일상닥터

간단하게 사용방법을 정리하면, 1. 공간에 되도록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외부로 통하는 창문과 문을 모두 닫아줍니다. 2. 박스 중간 부분을 떼어내고 제품을 흔들어 준 후 평평한 바닥에 제품을 놓습니다. 3. 원터치 밸브를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눌러 자동 분사하고, 바로 퇴실합니다. 4. 밀폐한 채 1시간 이상 그대로 유지하고, 30분 이상 충분히 환기시킨 후 들어갑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일상닥터 에어싹에이치 어떠신가요? 저도 이번에 공간소독제, 공간지킴이 제품은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집안에 몇 통은 필수품으로 가지고 있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담달 집안 행사가 있는데, 그 모임 이후에 에어싹에이치를 사용해야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면 링크를 눌러 보세요. >> 일상닥터 에어싹에이치 바로가기
오늘 드디어 고3 학생들이 등교를 했는데요. 첫날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2명이나 나와서 개학을 연기 한 곳도 있었습니다. 생활 방역에 들어간 시점이라 안심을 좀 했었는데, 느슨해진 허리띠를 다시 한번 조여야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루빨리 백신도 나오고,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이웃님들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