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건강보조식품도 한살림에서~ 여름나기 건강응원기획전

어제 정말 더워서 저희 집도 에어컨 첫 가동했습니다. 오늘 시작한 장마가 끝나면 바로 불볕더위가 시작될 것 같아요. 여름이 되면 체력이 떨어져 건강보조식품 챙기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희 집도 약골 가족답게 여름 나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닙니다. 특히 옆지기가 여름이면 이유 없이 배가 아프다고 하는 경우가 많아요. 워낙 체력이 약하다보니 여름나기가 쉽지 않습니다. 오늘은 한살림 여름나기 건강응원기획전 소개해요.

저는 몸이 약하면 허리가 먼저 아프고 기관지가 약해서 기침이 나와요. 이럴 때 자주 챙기는게 바로 한살림 짜 먹는 배도라지청, 짜 먹는 방식이라 가방에 쏙 넣어가면 좋더라고요. 목이 간질간질 기침이 나오려고 할 때 쭉 먹고 나면 간질간질거린 느낌이 가라앉아요. 오래 지속되지 않지만, 약이 아니니 부작용은 없어서 좋지요.

옆지기는 감기기운이 있다, 체력이 달린다 싶으면 따뜻하게 쌍화차 마시라고 챙겨 주는데, 이것도 한살림에서 자주 사는 것 중 하나입니다. 으슬으슬 감기 기운 도는 초기단계에 따뜻하게 마셔주고 한 숨 자면 괜찮아지더라고요. ^^


 

한살림에서 여름나기 건강응원기획전을 열었어요. 보통 5~10% 정도 할인하던데, 저도 이것저것 주문하려고 해요.

믿을 수 있는 재료에 식품첨가물도 없고, 조합원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물품이라 신뢰가 갑니다.

홍삼액, 꽃사슴녹용액, 쌍화차, 채소액 등 건강식품 51 품목이 가격 인하 행사를 한다니 근처에 한살림 있으면 구경해 보세요.

녹용이 맞는 분은 그리 잘 받는다고 하던데, 저희집은 녹용 효과를 못 봤네요. 이참에 한살림꺼 사 먹어 볼까 봐요. 옆지기는 이런 건강보조식품에 관심과 기대가 없어요. 막상 먹어보면 드라마틱하지 않기 때문인데, 약이 아니라 보조식품이라고 해도 기대가 많았나 봐요.

코로나가 쉽게 진정될 것 같지 않은 요즘 같은 때 면역력 키우는 습관 4가지 참 중요해요. 일러스트로 잘 표현되어 있는데, 이게 뭐라고 실천하기가 쉽지만은 않네요. 우리 모두 코로나 속에서 마스크 꼭 챙기시고, 손도 잘 씻으시고, 건강 잘 챙겨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