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애호박부침개 유기농 쌀부침가루로 밀가루 없이 건강하게~

장마가 길어지니 날이 우중충하고 밀가루 음식이 먹고 싶어져요. 특히 부침개, 밀가루 먹음 속이 불편해서 싫은데, 오늘은 유기농쌀부침가루 이용해서 애호박부침개 맛나게 부쳐 봤어요.

유기농 쌀부침가루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국산 유기농 쌀부침가루입니다. 모두 국산이고, 유기농이라 맘에 쏙 듭니다. 요즘은 정말 다양한 제품이 나와서 참 맘에 들어요. ^^

유기농 쌀부침가루

원재료 확인해 봐야죠. 왼쪽이 부침가루에요. 유기농을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첨가물이 전혀 없어 안심입니다.


 

유기농 쌀부침가루 애호박부침개

이맘때면 담벼락에 주렁주렁 달리던 호박이 생각납니다. 비 내리는 아침, 비에 흠뻑 맞은 동그란 호박이 어찌나 귀엽고 사랑스럽던지요. 요즘 호박이 맛있는 계절이라 호박부침개 만들면 맛있어요. 애호박인 듯 조선호박이든 단호박이든 다 좋습니다. 집에 있는 채소를 이용해도 좋아요. 양파도 좋고, 버섯도 좋고 말이죠. 전 애호박을 스파이럴라이저 이용해서 길게 뽑았고, 예쁘라고 당근도 채칼로 잘라서 넣어주었습니다.

유기농 쌀부침가루 애호박부침개

유기농쌀부침가루 1컵, 소금, 멸치가루와 파슬리가루, 육수 1컵을 넣어 잘 섞어주세요. 부침개 반죽은 미리 풀어줘야 뭉치지 않고 좋습니다.

유기농 쌀부침가루 애호박부침개

썰어놓은 채소를 모두 넣고 고루 섞어주세요.

유기농 쌀부침가루 애호박부침개

부침개는 기름이 넉넉해야 맛있어요. 전 옆지기의 소화를 위해 좀 아꼈어요. 얇게 펴서 앞 뒤로 바짝 구워주세요. 처음은 센 불로 하다가 가장자리 꾸덕꾸덕하고, 수분이 없어질 무렵 뒤집어 주세요.

유기농 쌀부침가루 애호박부침개

뒤집은 후로는 중약불로 낮춰서 천천히 바삭하게 구워주세요.

유기농 쌀부침가루 애호박부침개

첫 부침개는 바로 뜯어서 간 볼 겸 제가 시식을 하죠. 하하하 이 재미에 요리해요. ^^

유기농 쌀부침가루 애호박부침개

두 번째는 블랙올리브 좋아하는 옆지기에게 샐러드를 올려 가져다줍니다. 더 부칠까 애호박도 남았는데... 고민합니다. ^^ 밀가루 대신 유기농 쌀 부침가루 이용하니 밀가루 안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 오가닉닥터 바로가기

 

오가닉닥터

자연에서 찾은 해답, 유기농의 모든것을 만날수 있는 공간

www.organicdoctor.co.kr

해당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만 지원받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