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보관법 요즘 말랑복숭아 넘 맛있어요

복숭아보관법 요즘 말랑복숭아 넘 맛있어요

요즘 복숭아가 제철이라 정말 맛있어요. 특히 황도 말랑복숭아는 사랑이죠~ ^^ 옆지기가 복숭아를 참 좋아하는데, 알러지가 있어서 제가 항상 껍질을 까서 챙겨줍니다. 오늘은 복숭아 보관법 알려드려요.

복숭아보관법 황도 말랑복숭아

이번 복숭아는 향이 정말 좋더라고요. 인터넷에서 예약해서 받은건데, 일년에 딱 한 번 뿐이 못 먹는 귀한 복숭아래요. 향도 좋고 깊고 다양한 맛이 나서 매력적이더라고요. 내년까지 기다려야 해서 아쉬워요.

복숭아보관법 황도 말랑복숭아

2kg 한 박스에 황도가 9개가 들어 있어요. 가격은 16,000원 정도였어요. 농장에서 바로 온거라 정말 싱싱하더라고요.

복숭아보관법 황도 말랑복숭아

복숭아가 원래 향이 있잖아요. 그것보다 훨씬 달콤하고 진한 향이 매력적이에요. 색도 예쁘고요.

복숭아보관법 황도 말랑복숭아

복숭아 알러지를 일으키는 솜털이 많아 옆지기는 옆에 오지도 못하네요. 하하하


복숭아보관법 황도 말랑복숭아

복숭아는 실온보관이 젤 좋아요. 그래야 당도가 유지되는데, 식구가 많지 않은 집에서 불가능에 가깝죠. 빨리 먹어야 하지만, 전 냉장고에 보관해 둘 거에요. 복숭아를 하나씩 종이에 둘둘 말아 종이에 싸서 냉장고 신선칸에 보관합니다.

복숭아보관법 황도 말랑복숭아

사용하지 않는 에코백에 담아 냉장실 맨 아래 신선칸에 넣어 두었어요. 먹기 전 2~3시간 전에 꺼내었다가 드시면 됩니다. 

복숭아보관법 황도 말랑복숭아

개중 향이 진하고 예쁜 복숭아 하나 꺼내어 씻어서 잘라봤어요.

복숭아보관법 황도 말랑복숭아

씻었는데도 향이 좋네요. 당분간 옆지기 간식으로 복숭아 챙겨주면 행복해 하겠어요.

복숭아보관법 황도 말랑복숭아

풍부한 맛과 향, 과즙도 많아서 먹는 동안 자연스레 눈이 감깁니다. 제철 복숭아 끝나기전에 부지런히 챙겨야겠어요. 복숭아보관법, 하나씩 종이에 싸서 냉장고에 보관하고, 먹기 2~3시간 전에 미래 꺼내 놓았다가 먹기~ 이상입니다. 오늘은 다행히 비가 안 오네요. 부지런히 밀린 일을 해야겠어요. ^^

4월의라라 인스타 구경가기

 

Instagram의 4월의라라님: “... #할매입맛 #말랑복숭아 챙기기 옆지기가 유일하게 좋아��

@lara_of_april: “... #할매입맛 #말랑복숭아 챙기기 옆지기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과일, 평소 먹을 수 있는 과일이 많지 않은데, 지금 이 계절 말랑복숭아 좋아한다 근데 복숭아알러지가 있어서…”

www.instagram.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