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 세면도구 EM제품으로 환경도 살려요

여행용 세면도구 EM제품으로 환경도 살려요

올여름은 휴가를 포기했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주위에선 휴가 시즌이 살짝 지나 8월 하순 경으로 잡은 친구도 많은데, 이리 코로나 다시 대유행을 하게 될 줄은... 어쩔 수 없이 휴가를 취소한 친구는 실망이 큰 가 봅니다. ㅜ

여행 일정 잡히면 이래저래 준비할 게 많은데, 오늘은 여행용 세면도구 소개합니다. 일반적인 게 아닌 EM제품이라 환경도 살리고 품질도 좋아서 개인적으론 참 맘에 들었습니다.

EM풀라무 여행용 세면도구

여행용 4종 세트(샴푸, 트리트먼트, 클렌저, 로션)와 휴대용 칫솔 케이스에 칫솔과 치약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딱 이렇게 준비하면 기본 세면도구는 마련되는 것 같아요.


 

EM풀라무 여행용 세면도구

여행용 세면도구를 구입할 때 제품 퀼리티가 별로인 게 많았던 기억이 납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비싼데, 제품도 좋지 않았어요. 특히 여름 여행은 자주 씻게 되어 기본적인 샴푸, 로션, 클렌저 등 세면도구의 퀄리티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말이죠.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제품 자체 퀄리티도 괜찮은데, EM제품이라 환경까지 보호할 수 있습니다.

EM풀라무 여행용 세면도구

테스트해 볼 겸 바디로션을 꺼내봤어요.

EM풀라무 여행용 세면도구

우선 향이 상쾌하니 좋았어요. 자연 유래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고보습 바디로션입니다. 38년간 독창적인 EM발효 추출기술로 만들어진 원료를 그대로 담은 EM제품입니다.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천연방부제를 사용했습니다.

EM풀라무 여행용 세면도구

민감 피부나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11가지 EM발효 허브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고 합니다.

EM풀라무 여행용 세면도구

상쾌한 향 만큼이나 시원하게 발리고 촉촉하고 매끄러워요. 시어버터가 들어 있다고 하더니 보습력이 좋고 오래 유지됩니다. EM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제품을 개발해온 회사라 제품의 질이 상당히 좋고, 더불어 화학세제와 살균제로 병들어가는 우리와 자연을 살리는 EM제품이란 점이 맘에 듭니다.

EM풀라무 여행용 세면도구

여행용 칫솔 퀼리티 별로라서 저희 집도 꼭 집에서 쓰던 거 챙겨 가는데요. 치약 같은 경우에는 큰 걸 가져가기가 애매해요. 더욱 전 일반 치약을 옆지기는 시린이치약을 써서 다 가져가야 해서 부담이 되는 게 사실입니다.

EM풀라무 여행용 세면도구

오늘 EM풀라무 여행용 세면도구에는 시린이치약도 따로 들어있어서 너무 좋은 거예요. 이런 작은 사이즈 있으면 회사 점심시간에 사용하기 위해 들고 다는 것도 괜찮겠다 싶습니다.

EM풀라무 여행용 세면도구

함께 들어 있는 칫솔도 좋은 제품이더라고요. 옆지기는 초극세모를 사용해서 따로 가져가야 할 테지만, 전 이 제품 괜찮더라고요.

EM풀라무 여행용 세면도구

전반적으로 손에 딱 잡히는 그립감도 좋고, 뒷면에 혀클리너까지 있어서 좋았습니다.

EM풀라무 여행용 세면도구

평소처럼 풀라무 EM 치약 짜서 이를 닦아 보았어요. 거품도 풍성하고, 양치 후 개운합니다. EM제품 가격이 좀 나가던데, 이 제품은 가격이 착해서 놀랬어요. 8월 프로모션이라 워낙 착한 가격에서 10% 할인까지 해주네요. 필요하신 분 아래 동그란 이미지를 누르면 에버미라클로 직접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행용 세면도구 소개해드렸어요. 짧은 여행이라고 아무 제품이나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평소 저희집처럼 피부가 예민하다면 EM풀라무 제품 추천드려요. 특히 가족여행이라면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도 EM제품으로 신경 써주고, 환경도 살리는 경험까지 더한 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