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시아꿀 봉화정 꿀스틱으로 편하게 즐겨요~

꿀 좋아하시나요? 전 아카시아꿀을 참 좋아해요. 향도 좋고, 맛도 고급스럽고요. 불고기 만들 때 설탕 대신 아카시아꿀을 넣으면 불고기 식감도 좋아지고, 향도 은은하니 맛있어집니다. 요즘은 직구로 꿀도 싸게 살 수 있는데요. 전 세계 어느 꿀과도 우리나라 아카시아꿀은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맛과 향이 좋습니다. 오늘은 그 꿀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봉화정 꿀스틱 소개하니 천천히 구경해 보세요.

아카시아꿀 꿀스틱 봉화정

얼마 전 집 앞에 커다란 빵집이 생겼어요. 유명 셰프가 하는 빵집인데, 밀가루 끈기를 하는 와중에도 참지 못하고 그 집 빵맛에 푹 빠졌답니다. 하지만, 좋은 것도 맛있는 것도 한두 번이라고 사실 4,5번은 되는 것 같아요. 이젠 좀 질려서 사는 빵만 사게 되네요. 그중 하나가 사진 속 빵인 시골빵이에요. 저온발효빵이라 소화도 잘되고 괜찮더라고요. 달달한 거 좋아하는 옆지기는 여기에 꿀을 뿌려 먹는데, 아카시아꿀이 최고로 맛있다고 해요. 건강을 위해 화분꿀도 발라먹는데, 그것도 좋아합니다. 아시다시피 꿀은 덜어내고 바르고 하는 과정이 특유의 질감 때문에 귀찮은 게 사실이에요. 요즘은 꿀스틱이 나와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카시아꿀 꿀스틱 봉화정

오늘 소개할 꿀스틱은 '봉화정 천연벌꿀 꿀스틱'이란 제품입니다. 노시콩네 천연벌꿀농장에서 만든 1등급 천연벌꿀이에요. 건강 때문에 군산으로 귀농하여 양봉을 시작한 지 10년 된 한정심 농부님 국내산 1등급 이상의 꿀만 담았습니다. '봉화정'이란 예비 사회적기업인 (주)리디브와 농부님이 함께 개발한 상품입니다. 상품의 품질은 좋으나 온라인 진출을 못해서 소득이 낮은 농부들을 발굴하고 온라인 판매를 돕는 예비 사회적기업이에요. 판매 수량에 비례하여 보육원과 보호종결아동센터에 제품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 (주)리디브 바로가기

아카시아꿀 꿀스틱 봉화정

패키지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이번 추석명절에 선물로 준비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카시아꿀 외에 야생화꿀도 함께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카시아꿀 꿀스틱 봉화정

한 박스에 15g짜리 10개, 타사 제품에 비해 꿀의 양도 넉넉한 편입니다.

아카시아꿀 꿀스틱 봉화정

벌꿀 100%이고, 제품 상세설명 페이지를 보니 탄소동위원소비 검사를 받은 1등급 천연벌꿀이었습니다. 역시 맛이 예사롭지 않더니 1등급이었어요.

아카시아꿀 꿀스틱 봉화정

요즘 쭉쭉 빨아먹는 타입에 다양한 건강보조식품이 나오는데, 꿀은 이 포장이 정말 편하고 좋더라고요.

아카시아꿀 꿀스틱 봉화정

꿀은 숙취해소에도 좋아 꿀물을 타서 마시기도 하고, 체력이 달리는 오후시간 당보충하기도 좋고, 저혈당에 자주 시달리는 어르신도 가방에 몇 개 가지고 다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 오후에 당보충용으로 빵에 발라 먹었는데, 정말 깔끔하게 달고 고급진 단맛이었습니다. 이번 추석은 봉화정으로 선물해야겠어요.

8월 GS샵 도네이션 방송은 '봉화정 천연벌꿀 꿀스틱' 방송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방송시간: 8월 28일 금요일 15:40 ~ 16:10
제품 구성:
옵션 1. 봉화정 천연벌꿀 꿀스틱 1set 15g x 30ea(아카시아 20ea + 야생화 10ea) 33,000원
옵션 2. 봉화정 천연벌꿀 꿀스틱 2set 15g x 60ea(아카시아 40ea + 야생화 20ea) 61,000원

댓글(8)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