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명절선물 건강간식 돼지감자칩으로 챙겨봤어요

추석명절선물 건강간식 돼지감자칩으로 챙겨봤어요

추석명절선물 준비하셨나요? 오늘은 추석명절선물로 좋은 과자 하나 소개합니다. 웬 과자? 궁금하시죠. 제목에서도 보셨듯이 돼지감자칩인데, 유기농 현미와 돼지감자로 만든 건강한 간식입니다. 설탕, 소금, 색소, 보존료 등 첨가물이 전혀 없고, 튀기지 않고 열풍으로 구웠다고 해요. 저도 단맛에 길들여져서 처음 먹을 때 너무 맹맛이라 이게 뭐야 싶었는데, 먹다 보면 고소하고 바삭해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돼지감자칩 추석명절선물

돌아가신 엄마가 입이 출출하다며 사탕이랑 과자 같은 걸 자주 찾으셨는데, 평소 고혈압도 있고해서 걱정을 했었거든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돼지감자칩 선물해드렸으면 좋아하셨을 것 같아요.

돼지감자칩 추석명절선물

바삭하고 고소하니 맥주안주로도 좋지만, 술을 거의 먹지 않는 저희 집에선 차와 함께 준비해봤습니다. 다양한 딥소스에 찍어 먹으면 건강한 간식이 따로 없어요. 특히 먹는 음식 조심해야 하는 옆지기에게 좋은 건강간식이 될 것 같아 맘에 듭니다.

돼지감자칩 추석명절선물

돼지감자현미칩은 청정지역 파주의 사회적 기업인 DMZ드림푸드에서 만들어졌습니다. 파주의 유명한 장단콩 등 다양한 농산물을 활용한 식품을 출시하고, 지역의 취약계층 고용과 무료체험을 통해 사회공헌과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있는 착한 사회적 기업입니다.

돼지감자칩 추석명절선물

추석명절선물로 이런 건강간식이 박스로 들어온다면 정말 신날 것 같아요. 어려서도 못 받아본 박스 과자, 이 나이에도 설레는데요. 하하하

돼지감자칩 추석명절선물

유기농 현미로 튀기지 않고 만든 돼지감자현미칩, 원재료 확인해 보니 정말 현미와 돼지감자만 들어있고 아무것도 없습니다. 무설탕, 무소금, 무색소, 무보존료 엄지척하고 싶습니다.

돼지감자칩 추석명절선물

천연 인슐린 성분이 들어있는 돼지감자 분말을 가공하여 만든 칩이라 당뇨 환우분들께도 좋은 간식이 될 것 같아요.

돼지감자칩 추석명절선물

일반 감자칩보다 두께가 얇고 바삭하게 부서져요. 더욱 튀기지 않고 열풍으로 구워 느끼함이 전혀 없이 담백합니다.

돼지감자칩 추석명절선물

맛이 담백하니 함께 먹기 좋은 다양한 딥소스 준비해 보세요. 전 오늘 그리스식 차지키 소스 준비했어요. 평소 제가 좋아하는 딥인데요. 원래 오이가 베이스인데, 옆지기가 오이를 싫어해서 대신 파슬리와 잣을 다져서 준비해봤습니다.

돼지감자칩 추석명절선물

차지키 소스에 재료는 그릭요거트 150g, 다진마늘 1t, 다진 파슬리 1.5T, 다진 견과류 1.5T, 올리브오일 1T, 레몬즙 0.5T, 소금, 후추 모두 넣어 잘 섞어주면 됩니다. 전 그릭요거트 대신 아보카도를 넣기도 하고, 껍질 벗긴 토마토를 넣어 만들기도 합니다. 그때그때마다 양념을 약간씩 달리하면 다양하게 드실 수 있어요.

돼지감자칩 추석명절선물

차지키소스 완성~ 파슬리의 향이 좋고, 견과류 덕에 고소하면서 레몬즙 때문에 상큼해요. 나쵸도 좋고, 심플한 건강빵을 찍어 드셔도 맛있습니다.

돼지감자칩 추석명절선물

돼지감자칩 먹다 보면 갈증이 나느데, 차지키 소스를 찍어 먹으면 좋습니다. 물론 맥주도 좋고, 저처럼 차도 좋고, 음료도 좋으니 함께 챙겨보세요.

돼지감자칩 추석명절선물

첨가물 제로, 유기농 현미와 돼지감자 분말로 만든 돼지감자칩, 맛난 딥소스 하나 준비해서 체력 달리는 오후 간식으로 챙기니 참 좋습니다. 먹다 보면 한없이 들어가서 살이 찌겠더라고요. 하하하

설탕과 밀가루, 안 좋은 기름을 끊는 것이 건강을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인데, 시판하는 음식에는 설탕과 밀가루, 각종 첨가물, 안 좋은 기름으로 튀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렇게 건강한 간식을 만들어주는 착한 사회적 기업이 있다는 점에 감사하게 됩니다.
돼지감자칩 개당 가격이 3천 원 정도 하는데, 비싸다고 생각되시죠. 해외 유명 오가닉 과자들 만원은 훌쩍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또한 시판 감자칩도 원재료나 첨가물 범벅인데 결코 싼 게 아니거든요. 이렇게 착하게 만들고 이 정도의 가격이라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추석명절선물로 받게 된다면 더욱 좋겠죠. 건강하게 만든 거라 아이들이나 노약자들 간식으로 추천드립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돼지감자칩은 유통형 사회적 기업인 별별마켓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유통형 사회적기업 별별마켓 바로가기

 

[명절선물세트] DMZ 드림푸드 유기농 건강간식 돼지감자 현미칩 선물세트

유기농 국산 현미와 국산 돼지감자가 만나 탄생한 건강 간식입니다. 설탕, 소금, 색소, 보존료를 넣지 않고 만들어 맛이 인위적이지 않습니다. 고소함과 바삭함이 맛있는 스낵입니다.

socialecho.kr

해당 포스팅은 업체에서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