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요리 치즈올린 카레라면 아이들도 좋아해요~

라면요리 치즈올린 카레라면 아이들도 좋아해요~

얼마 전 우연히 TV를 봤는데, 라면으로 요리대결을 하더라고요. 연예인들이 하던데, 요리를 참 잘해서 한참을 봤습니다. 돼지뼈 육수까지 내서 라면을 만드는 걸 보고 요리를 참 좋아하는 사람이구나 싶었어요. 라면 좋아하세요? 저는 라면을 좋아한다기보다 라면의 편리함을 좋아하는데요. 외식이 맛이 없었을 때 차라리 라면을 끓여 먹겠다는 말을 자주 하곤 했습니다. 오늘부터 3일간 라면요리 3가지 올려 볼 거예요. 오늘은 첫 번째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카레라면인데, 치즈를 올려 만들어주면 인기만점이 라면요리가 됩니다. 카레라면 만드는 법 간단하니 구경해 보세요.

라면요리 카레라면 라면레시피

완성된 카레라면입니다. 맛있어 보이죠~ 카레가 맛있으니 라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아이들 좋아하는 치즈도 올려주니 비주얼도 맛있어 보입니다.

라면요리 카레라면 라면레시피

오늘 카레라면에 들어갈 재료 소개할게요. 우리밀라면과 꼬꼬카레, 밥새우와 견과류, 모차렐라 치즈와 토핑으로 올라갈 브로콜리와 방울토마토입니다.

라면요리 카레라면 라면레시피

우리밀로 만든 라면인데, 시판라면보다 건강하게 만들어서 맛은 좀 떨어지지만, 라면요리로 만들어 먹기에는 좋습니다. 시판 라면은 주로 미국산 밀가루로 만들어지는데, 미국산 밀가루는 GMO, 방부제, 농약, 첨가물 등 다양한 문제가 있습니다. 이왕이면 안전한 우리밀로 선택해 보세요.

라면요리 카레라면 라면레시피

카레라면을 만들 때 직접 채소를 넣어 만들어도 되지만, 전 오늘 레토르트 카레를 이용합니다. 무항생제 닭가슴살이 들어있고, 우리밀로 만든 카레인데, 첨가물도 없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사용할 거예요.

라면요리 카레라면 라면레시피

하루 견과 중에 아몬드만 빼서 사용합니다. 라면과 카레, 견과류는 다져주고, 밥새우와 토핑 재료도 준비합니다. 이제 카레라면 만들어 볼까요. 라면의 면이 익는 시간이 4분, 재료를 모두 옆에 준비하고 초스피드로 만들어야 합니다. 여차하면 면발이 불어요. 전 오늘 사진까지 찍으니 나중엔 불은 면을 먹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

라면요리 카레라면 라면레시피

먼저 면을 삶아 주는데, 4분 중에 딱 절반 2분만 삶은 뒤 물을 버려줍니다. 면이 끓는 동안 카레를 전자레인지에서 데워 오세요.

라면요리 카레라면 라면레시피

바로 면에 카레를 작은 국자로 3 국자 정도 넣어준 것 같아요. 골고루 섞어 줍니다.

라면요리 카레라면 라면레시피

칼슘이 많은 밥새우와 견과류를 넣어 섞어준 후 그릇에 담아줍니다. 어느 재료든 더 넣고 싶은 걸 추가하세요.

라면요리 카레라면 라면레시피

치즈를 뿌린 후 오븐이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치즈가 녹을 정도로만 작동합니다. 한쪽으로 카레를 부어줄니 치즈로 완전히 다 덮지는 마세요.

라면요리 카레라면 라면레시피

치즈가 없는 곳에 카레를 부어줍니다. 진한 카레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라면요리 카레라면 라면레시피

카레와 치즈 색이 곱죠. 토핑으로 브로콜리와 방울토마토 올리니 크리스마스 같기도 하고 이쁩니다. 곁들이는 건 방울토마토 마리네이드인데, 상큼한 방울토마토가 매력적이라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방울토마토 마리네이드도 영상으로 찍었으니 조만간 유튜브에 올려드릴게요. 편집할 시간이 부족해 올리지 못한 영상이... ㅜㅜ

라면요리 카레라면 라면레시피

라면인데, 라자냐 같기도 하고 제법 비주얼이 근사해서 연말에 먹기에도 좋아 보여요. 면 대신 밥으로 해도 좋고, 파스타나 쌀면, 떡으로 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무한 응용해 보세요. ^^

라면요리 카레라면 라면레시피

오늘 라면요리 카레라면 어떻게 보셨나요? 오늘 사용한 우리밀 라면과 우리밀 카레와 견과류는 유통형 사회적 기업 별별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와 우리 아이들, 식구들이 먹을 거라면 건강하고 안전한 식재료를 선택하세요. 같은 밀가루라도 수입밀은 GMO 논란도 많고, 첨가물과 방부제, 농약까지 문제가 많습니다. 실제 소화장애는 물론 두통, 알레르기, 아토피 같은 피부질환, 장에도 문제를 일으키니 되도록 밀가루는 우리밀을 이용하시길 권합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단 한 분이라도 도움이 되시는 분이 계셨기를 바라며 이만 쉬러 갑니다. 오늘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업체에서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